티스토리 뷰

안세영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안세영 배드민턴 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올림픽'에서 참가하고 있습니다. 데뷔전에서 멋진 완승을 했고 몸을 사리지 않는 플레이로 무릎 피에 투혼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안세영은 세계가 주목하는 미래의 배드민턴 스타로 해외에서 먼저 알려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세영 배드민턴 선수의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트민턴 선수 안세영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세영, 국적 한국, 2002년 2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키 169cm, 몸무게 57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풍암 초등학교, 광주체육 중학교, 광주체육 고등학교이며 소속 삼성생명 배드민턴단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20 제25회 코카콜라 체육대상 신인상, 2019 제8회 MBN 여성스포츠 대상 시상식 우수상, 2019 BWF 신인상, 2019 BWF 월드투어 750 프랑스 오픈 여자 단식 우승, 2019 BWF 투어 슈퍼 100 캐나다 오픈 여자 단식 우승, 2019 BWF월드투어 슈퍼 300뉴질랜드 오픈 여자 단식 우승, 2017 대한민국 여성체육대상 꿈나무상이 있습니다.

 

안세영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배드민턴 선수로 주종목 여자단식, 세계 랭킹 8위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셔틀콕 천재'라고 불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고 지금도 대한민국 배드민턴의 슈퍼 유망주라고 하네요. 초등학교 1학년 시절 복싱선수 출신 아버지를 따라 배드민턴 동호회를 따라갔고 그곳에서 처음 라켓을 잡았다고 합니다.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시절까지 적수가 없기로 유명했고 전국에서 이름을 떨쳤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여자단식 1위를 하였고 '2018 자카르타 팔렘바아 아시안게임' 등 다양한 국제 대회에 참가를 했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국제배드민턴협회에서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안세영 배드민턴 선수는 2020년 세계랭킹 최강 선수들과 경기를 해서 활약을 했고 1년 동안 주니어 여자단식 세계랭킹 1위를 수성했다고 합니다. 10월 프랑스 오픈 최연소 우승자로 이름을 새겼고 2020년 초 포브스가 선정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부문 30세 이하 주목할 인물 30인에 안세영이 이름을 올렸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BWF 올림픽 레이스에서 8위를 기록하면서 올림칙 출전이 확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메달을 따게되면 흥이 넘치는 안세영만의 댄스 세리머니를 한다고 하는데요. 멋진 댄스를 꼭 보고 싶습니다.

 

안세영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데요. 귀여운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지금은 머리가 조금 길었는데 과거 사진을 보면 숏컷 헤어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숏컷 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안세영의 지도를 맡았던 김지현 코치는 안세영 선수는 1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선수로 같은 연령대 선수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상대를 속이는 샷 기술로 뛰어나고 정신력도 강한 선수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안세영 선수의 인스타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풋풋한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