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쿨 유리 성형 전후

1오늘의 정보1 2019. 4. 11. 19:01


쿨 유리가 예능 프로그램 '베이비 캐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유리 남편 공개, 집 공개 등과 아이들과 함께 나온다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유리의 과거사진, 성형 전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쿨 활동 사진들과 최근 근황 사진들을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가수로 3인조 혼성그룹 쿨 멤버이며 포지션 리드 보컬이었습니다. 데뷔 전 1994년 강변가요제 '호박스'팀으로 참가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댄스 실력으로 쿨의 새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대단한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후 쿨 유리는 쇼핑몰 '아이엠유리' 운영도 하며 사업가 활동도 했습니다. 중국 진출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한 남자의 아내, 세 자식의 엄마가 되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유리


유리 남편


과거 쿨 활동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예능 '라스'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당당한 모습이 멋지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남편도 잘생긴 비주얼로 훈훈하네요.


유리 과거사진


쿨 유리 과거 얼굴


유리 성형 전후


유리 본명 차현옥, 국적 한국, 1976년 1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이며 키 167cm, 몸무게 40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사재석, 자녀 첫째 딸, 둘째 딸, 셋째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교동 초등학교, 풍문여자 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5년 쿨 2집 앨범이에요.



유리 인스타그램


쿨유리 인스타그램 사진


유리 몸매


연관검색어에 '쿨 유리 이제훈 연애, 쿨 유리 남편 문정원'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기사도 없는 것 보니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 '쿨 유리 톱여배우, 쿨 유리 탑여배우'가 있는데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말 하기를 1990년대 톱 여배우가 유리와 친해지고 싶다고 연락이 왔으나 알고 보니 절친으로 나가는 프로그램 섭외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절친 친한 연예인은 가수 백지영, 이지혜가 있습니다.



유리 성형전후


2012년 11월 예능 '놀러와'에서 열애 사실이 공개되었으며 2014년 남자친구 사재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유리 남편 나이차이 6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남편 직업 골프선수 겸 골프 관련 사업가라고 하네요. 임신 후 사랑스러운 남매가 있습니다.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많이 반가운데요.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쿨 유리의 과사, 셋째 성별,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화연 몸매  (0) 2019.04.11
신재은 성형전  (0) 2019.04.11
박유천 황하나 마약 의혹  (0) 2019.04.10
김래원 결혼 여자친구  (0) 2019.04.10
이준기 근황 아이유  (0) 2019.04.1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