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준기 근황 아이유

1오늘의 정보1 2019. 4. 10. 02:45


배우 이준기는 아시아 투어 Delight 팬미팅 앙코르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일본 오사카, 요코하마, 타이베이, 방콕, 홍콩 등에서 공연을 했으며 서울 앙코르 공연 매진으로 기사가 났습니다. 멋진 댄스, 노래 등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차기작 작품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이준기의 과거사진, 학교, 여친, 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들과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업 배우이며 영화 왕의 남자' 공길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예쁜 남자의 원조로 CF '석류는 미녀를 좋아해'가 화제가 많았네요. 긴머리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했습니다. 드라마 '개늑시'에서는 케이 역으로 이미지 변신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인생캐릭터라고 지금도 드라마가 인기가 많습니다. 사극 뱀파이어 캐릭터, 등 다양한 역할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이준기


이준기 근황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린시절 사진, 졸업사진 모습들이 주목을 받았네요. 다이어트 후 더욱 조각 같은 동안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방법 정보가 궁금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준기 과거사진


이준기 과거 얼굴


이준기 몸매


본명 이준기, 국적 한국, 생년월일 1982년 4월 17일생으로 생일 4월 17일 만으로 실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이며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창원반송 중학교, 창원경일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 중퇴,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연기예술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으며 종교 천주교이네요. 소속사 나무엑터스로 데뷔 시기는 2001년 '소 베이직' 지면 광고 활동입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이준기 여자친구


이준기 아이유


이준기는 전여자친구 '전혜빈'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공개 열애 중이었으며 이준기 전혜빈 나이차이 1살 차이였습니다. 하지만 2017년 8월 전여친 전혜빈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이유 바쁜 스케줄로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이준기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배우 박민영, 아이유, 서예지 등 여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특히 아이유와 키스신 장면이 화제였습니다.



이준기 인스타


이준기 인스타 사진


드라마 출연작 무법 변호사, 퀸카메이커, 크리미널 마인드, 첫 키스만 일곱 번째,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밤을 걷는 선비, 조선 총잡이, 투윅스, 아랑 사또전, 일지매, 개와 늑대의 시간, 마이걸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시칠리아 햇빛 아래, 화려한 휴가, 플라이 대디, 왕의 남자, 발레교습소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아는 형님, 힐링캠프, 런닝맨, 내 귀의 캔디 시즌2 등 출연이 있네요.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사진으로 자주 보고 싶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이준기의 과사, 몸매,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유천 황하나 마약 의혹  (0) 2019.04.10
김래원 결혼 여자친구  (0) 2019.04.10
김성은 과거 성형전 몸매  (0) 2019.04.09
김연자 전남편 나이 남자친구  (0) 2019.04.09
최환희 프로필 대학 인스타  (0) 2019.04.0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