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추자현 정웅인 결별이유

1오늘의 정보1 2019. 4. 3. 21:00


배우 추자현이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강인하 역을 맡았습니다. 아이 출산 후 처음 하는 드라마라 기대가 크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추자현의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젊었을 때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과거에는 한국 활동을 많이 했지만 2005년부터는 중국 활동을 많이 했습니다. 중국 인기가 대단한 성공한 한국 배우로 유명하며 한류 스타입니다. 2015년 9월 중국 배우 '우효광'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2017년 혼인신고를 했네요. 추자현 우효광 나이차이 2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이후 예능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2'에 부부가 함께 나와 집 공개 등 결혼 생활을 보여줬는데요. 남편 우효광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임신 후 하차를 했습니다.


추자현


추자현 성형전후


과거 숏컷 머리 헤어스타일을 한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네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성형설 의혹에 대해서 턱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에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추자현 과거사진


추자현 과거 얼굴 사진


추자현 몸매


추자현 본명 추은주, 국적 한국, 1979년 1월 2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이며 키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우효광,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구인지 초등학교, 개봉 중학교, 구일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입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6년 SBS 드라마 '성장느낌18세'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으며 아들 국적 정보는 한국이라고 하네요.


 

추자현 남편


추자현 우효광


드라마 출연작 아스달 연대기,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오 필승 봉순영, 가족 연애사, 반올림, 압구정 종갓집, 명량소녀 성공기, 카이스트, 남자셋 여자셋, 광끼, 맏이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환상극장, 참을 수 없는, 식객 김치전쟁, 실종, 미인도, 사생결단, 박봉근 가출사건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중국 드라마 남교기공영웅전, 행복재일기, 최후일전, 수수적난인 등이 있네요. 



추자현 정웅인 결별


연관검색어에 '추자현 정웅인 결별'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과거 배우 '정웅인'과 공개 열애를 했으며 헤어졌습니다. 결별이유는 서로 바빠져 소원해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추자현 이혼'도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예능 '별별톡쇼'에서 슬픈 가족사 공개도 했습니다. 추자현이 17살 때 부모님이 이혼을 했으며 동생은 사고로 어렸을 때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기를 바라며 화보,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영화배우 추자현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여정 다이어트 전후  (0) 2019.04.04
이수근 사건 아내사진  (0) 2019.04.04
박수홍 전여친 승리  (0) 2019.04.03
강수지 전남편 딸  (0) 2019.04.02
문가영 아역 우도환  (0) 2019.04.0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