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수근 사건 아내사진

1오늘의 정보1 2019. 4. 4. 18:00


개그맨 이수근은 차태현, 김준호 내기 골프 사건 때 동석했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이수근 소속사 공식입장으로는 라운딩 당시 금전거래 등 법척으로 사회적으로 문제가 될 만한 행동을 일정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요즘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서장훈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이수근의 과거사진, 아내 박지연, 결혼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이수근은 예능 '개그콘서트'에서 코너 고음불가 등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예능 '1박 2일' 초기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전 도박 사건으로 오랫동안 자숙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예능 '신서유기'로 다시 인기 많은 개그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서 뛰어난 당구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밖에 예능 출연작 굿피플, 호구들의 감빵생활, 모던패밀리, 스타 야유회 놀벤져스, 아는 형님 등이 있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1996년 강변가요제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이수근 어머니 무속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이수근은 예능 '승승장구'에서 숨겨진 가족사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어린시절 엄마가 갑자기 아프셨고 알고 보니 신병이라 무속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수근 과거 얼굴 사진


19


본명 이수근, 1975년 2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이천시이며 실제 키 165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이무재, 어머니 김산옥, 형 이수철, 누나 이은수, 부인 박지연, 자녀 첫째 아들 이태준, 둘째 아들 이태서입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일대학교 레크리에이션과이며 종교 불교이에요. 소속사 SM C&C로 데뷔 시기는 2003년 KBS 18기 특채 개그맨입니다.





아내 박지연은 둘째 임신 중 임신중독증으로 신장 기능을 못하여 장인에게 이식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내 박지연은 힘들었지만 2017년 방송에서 말하기를 아내 박지연도 둘째 아들도 건강 상태가 좋아졌다고 합니다. 아내 박지연은 결혼전 개그맨 박준형 코디네이터 일을 하다가 방송국에서 이수근을 만났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11살 차이로 그 당시 화제였습니다. 그럼 코미디언 이수근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태란 몸매 패션  (0) 2019.04.04
조여정 다이어트 전후  (0) 2019.04.04
추자현 정웅인 결별이유  (0) 2019.04.03
박수홍 전여친 승리  (0) 2019.04.03
강수지 전남편 딸  (0) 2019.04.0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