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문가영 아역 우도환

1오늘의 정보1 2019. 4. 2. 18:08


배우 문가영은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한수연 역을 맡았습니다.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문가영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어린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독일 유학 생활을 했으며 초등학교 3학년 때 가족들과 함께 귀국하여 한국 생활을 했습니다. 처음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문가영과 친언니의 사진을 광고 모델 모집하는 곳에 접수하고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지금까지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예능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 나와 뇌섹녀의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아역배우 출신으로 2016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이빨강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문가영


문가영 과거사진


문가영의 아역 시절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배우 '이주우'과 닮은꼴 모습으로 닮았다는 말을 듣고 있어요. 아름다운 미모에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그리고 유학 생활로 독일, 영어, 한국어 3개 국어를 한다고 합니다.


문가영 아역


문가영 과거 얼굴


문가영 성형전


본명 문가영, 국적 한국, 1996년 7월 1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독일 바덴 뷔르 템베르크 주 카를스루에이며 키 169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에요. 학력 사항은 서울한남 초등학교, 보성여자 중학교, 풍문여자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키이스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이네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문가영 몸매


문가영 인스타 사진


문가영 인스타


드라마 출연작 위대한 유혹자, 명불허전, 마녀보감, 맛있는 연애, 장사의 신 객주2015,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왕가네 식구들, 후아유, 넌 내게 반했어, 나쁜남자, 명가, 친구 우리들의 전설, 자명고, 달콤한 인생, 내 곂에 있어요. 궁S, 메리대구 공방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두 번째 스물, 커터, 아일랜드 시간을 훔치는 섬, 장수상회, 더 웹툰 예고살인, 검은집, 궁녀, 우리 동네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광고, 화보 모델, 뮤직비디오 활동이 있습니다. 특히 영화 '장수상회'에서 엑소 '찬열'과 케미가 좋았습니다.



문가영 우도환


문가영 아빠 직업 물리학자이며 엄마 직업 음악가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 5월 배우 '우도환'과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문가영의 과사, 집안,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수홍 전여친 승리  (0) 2019.04.03
강수지 전남편 딸  (0) 2019.04.02
강다니엘 본명 아버지 고향  (0) 2019.04.02
이유영 몸매 인스타그램  (0) 2019.04.01
최시원 과거사진  (0) 2019.04.0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