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홍림 프로필 가족 아내 딸

1오늘의 정보1 2021. 7. 25. 19:19

최홍림 프로필 가족 아내 딸

코미디언 최홍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다고 합니다. 개그맨 프로골퍼 1호로 이번에도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우울증, 슬럼프를 골프로 극복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홍림의 아내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귀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개그맨 최홍림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홍림, 국적 한국, 1965년 3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72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형 최길림, 누나, 부인 도경민, 자녀 딸 최별이 있습니다. 도경숙이라는 이름은 개명 전 이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고려대학교 경영학이며 데뷔 시기는 1987년 MBC 대학가요제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생명나눔 홍보대사. 수상 내역은 2003년 엘로드배 연예인 라이벌 스킨스 우승이 있습니다.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최홍림 직업 전 골프선수 겸 개그맨으로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87년 제1회 대학개그제에 출연하면서 개그맨 활동을 하게 되었고 2001년에는 KPGA 세미프로 회원 자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튜브 채널 '최홍림의 공치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25일 기준 구독자 수 4.42만명이며 콘텐츠는 골프 암기레슨 등 골프 관련 콘텐츠라고 하네요. 그리고 최홍림 아내 도경숙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홍림은 지금의 아내 도경숙과 2004년 4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개그맨 '임하룡'이 아내 도경숙을 소개했고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네요. 최홍림 도경숙 부부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내 도경숙에게 농담으로 이혼 이야기를 했다가 아내에게 오해를 받았다고 합니다. 농담처럼 이혼 이야기를 했지만 아내는 매우 화가 났고 사무적으로 말을 했고 지금부터 변호사와 이야기하라고 했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주니어쇼 붕어빵'에 딸 최별이 출연했는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4년에는 학원은 14개를 다니고 학원비가 월 170만원이 들어간다고 했으며 학원비는 처가댁에서 부담한다고 했습니다.

 

최홍림은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하여 슬픈 가정사를 고백했습니다. 과거 4살 어린 시절부터 대학교 시절까지 친형에게 폭력을 당했다고 하네요. 폭력으로 인해 귀가 잘 안 들린다고 하며 과거 형 괴롭힘 때문에 어머니는 극단적인 시도를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이후 형과 30년 동안 의절을 했고 최홍림은 2018년 말기 신부전증을 앓고 신장이식이 필요했습니다. 형이 신장 이식을 해주기로 했으나 잠적해버리는 바람에 누나가 이식을 해줬다고 하네요. '아이콘택트'에서 친형은 용서를 구했지만 최홍림은 가족들에게 한 짓 때문에 끝내 형을 용서하지 못했습니다. 그 방송으로 그 당시 화제가 되었고 시청자들도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최홍림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을 살펴봤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 미스 최 미스터 김, 청춘행진곡 청춘교실, 청춘만만세, 생방송 행복 드림 로또 6/45, 속풀이쇼 동치미, 동치미 투어, 침묵예능 아이콘텍트, 지혜의 한수 회초리 등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 밤의 대행진 미스 최 미스터 김'에 나오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맨 최홍림의 아내 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