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바울 프로필 과거얼굴 랭킹 인스타

유도선수 안바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 올림픽 유도 준결승'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유도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도선수 안바울의 프로필 정보 인스타 복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유도선수 안바울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바울, 국적 한국, 1994년 3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안양시이며 키 169cm, 몸무게 69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범계 중학교, 금곡 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유도경기지도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남양주시청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안바울 직업 유도 선수로 초등학교 5학년 시절 부모님 권유로 취미 삼아 유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5학년 시절에 2008 베이징 올림픽 유도 60kg급 경기를 보게 되었고 유도선수 최민호가 금메달을 따는 모습을 봤습니다. 이후 최민호의 모든 경기를 보고 또 보면서 안바울도 60kg급을 선택했고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각종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최종 선발전에서 우승을 하면서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되었고 2016년에는 리우데자네 이루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따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종목은 -66kg이며 장점은 양팔업어치기라고 합니다.

 

유도선수 안바울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안바울의 목표는 어느 대회에서든 나의 목표는 1등이라고 합니다. 당당함의 이유는 자신에게 떳떳할 정도로 훈련에 최선을 다한다고 하네요. 가장 큰 스트레스는 부상으로 연습을 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시절 왼쪽 팔목이 부러졌는데 남들에게 뒤처지고 싶지 않아 운동과 재활을 병행했다고 합니다. 자유시간에는 훈련장과 집만 오가는 집돌이로 집에서 예능 프로그램이나 드라마를 몰아본다고 하네요.

 

유도 안바울의 경력, 수상 내역을 살펴봤습니다. 수상 내역은 2021년 도하 마스터스 대회 1회, 2020년 파리 그랜드슬램 1위, 2018년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66kg 금메달, 2016년 2016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대회 66kg 은메달 등이며 경력 사항은 2021 제32회 도쿄 올림픽 남자 유도 국가대표, 2018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유도 국가대표, 2016 제31회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남자 유도 국가대표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유도 선수 안바울의 인스타 복근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