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연제 프로필 남편 케빈 고든 자녀 근황

최연제는 새롭게 시작하는 '슈가맨3' 에 첫 번째 슈가맨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다 최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서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그럼 최연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 최연제 프로필 전남편 이혼이유 직업 선우용녀 딸 집안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최연제

최연제 과거

가수 최연제의 본명은 김연재 이며 1970년 5월 18일생으로 최연제 나이는 53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최연제 직업으로는 가수이자 현재 미국에서 한의사로 있다고 합니다. 키는 175cm 라고 하며 1992년 1집 '소중한 기억'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최연제 집안 가족으로는 선우용녀의 딸이며 남편은 케븐 고든과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최연제 리즈

최연제는 과거 1992년에 '소중한 기억' 이라는 곡으로 데뷔 하였고 2집 앨범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 으로 가요톱10 에서 4주 동안 1위를 하기도 하였으며 3집 앨범곡 '너를 잊을 수 없어' 역시 상당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연제는 훌륭한 가창력과 빼어난 외모 거기다 목소리 역시 곱고 부드러워 그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연제 노래

그런 최연제는 상태에서 정규 4집 앨범을 마지막으로 결혼식을 올리며 연예계 활동을 은퇴하였습니다. 하지만 최연제는 결혼 이후 남편과의 갈등으로 인해서 얼마 지나지 않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연제 전남편의 정보는 거의 없고 일반인으로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연제 남편

최연제 케빈

최연제는 비행기에서 우연히 미국인을 만나게 됩니다. 이 미국인 케빈 고든은 직업이 은행 부은행장인 상당한 부유층이었으며 적극적인 대시로 2004년 재혼을 하게 됩니다. 최연제는 미국 LA에 있는 요산대라는 중의대에서 유학을 하였고 침구학을 전공하여 대학원까지 다니게 되었으며 이후 불임 전문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연제 집안

최연제는 남편 케빈 고든과 사이에 임신이 두 번 됐었는데 유산이 되었고 결혼 11년 만에 늦둥이 아들 유빈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런 경험으로 수지침을 배웠고 미국에서 불임에 관해 유명한 한의사라고 하는군요. 참고로 최연제 남편 케빈 고든의 직업은 웰스파고 서부지역 본사 수석 부사장이라고 합니다.

 

최연제 근황

최연제는 현재 미국에서 남편 케빈 고든과 늦둥이 4살 아들과 함께 궁궐 같은 집에서 살고 있다고 하네요. 과연 이번에 '슈가맨3' 에 출연자가 맞을지 궁금한데요 방송을 통해 최연제의 노래 부르는 모습 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과 종종 방송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최연제의 과거 리즈 전남편 이혼 케빈 고든 직업 임신 아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