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기성 프로필 나이 와이프 부인 이은비 자녀

=배기성이 KBS1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배기성의 근황 소식으로 새로운 앨범을 내며 캔으로 복귀를 하였었죠. 오늘은 배기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기성 프로필 과거 리즈시절 키 아내(부인) 결혼 직업 나이차이 러브스토리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기성

 

먼저 배기성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기성은 1972년 3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배기성 키 175cm 체중 77kg 혈액형A형이라고 하네요. 배기성 최종학력으로는 부산경상대학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인 이은비가 있습니다. 배기성은 1993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배기성 과거사진

배기성 캔

배기성은 그룹 캔의 멤버로 1998년 1집 앨범을 내며 데뷔 하였습니다. 이후 2001년 SBS 드라마 OST '내 생에 봄날은' 곡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죠. 사실 배기성은 1993년 대학가요제에서 은상을 받고 예명 배유훈으로 데뷔를 하였고 음반을 두 장이나 냈지만 망하게 되었고 무려 10년 간 무명 가수로 지냈다고 하는군요. 다행이 '내 생에 봄날은' 이 큰 인기를 얻으며 이후 가수 활동과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다 M4 활동 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기성 결혼

배기성 아내

배기성은 2017년 11월 1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기성의 아내 이은비는 배기성과 띠동갑으로 1984년생이었으며 결혼 당시 나이 34살 현재 나이 36살 이라고 하네요. 배기성 아내 이은비는 170cm 가까이 되는 큰 키에 직업은 쇼호스트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아나운서 스피치 강사를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배기성은 아내 이은비를 첫 만남이 간장새우집이었다고 하는군요. 배기성이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 있는데 가게에 아내 이은비와 친구들이 들어왔고 큰 키에 예쁜 외모에 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기성 친구가 합석을 하게 되고 2차에서 대화를 하게되고 전화번호를 받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배기성 부인

힘겹게 전화번호를 받은 배기성은 두 번째 만남부터 자신의 집으로 초대를 하였지만 배기성의 아내는 언니와 함께 찾아가는 등 쉽지 않은 모습을 보였지만 세 번째 만남에서 배기성이 사귀자고 대시를 하게 되었고 결혼 연인으로 발전 하다가 결혼식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배기성은 아내 이은비에 대해 얼굴도 예쁘지만 성실하고 지혜로운 모습에 반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였는데 이은비는 배기성의 배려심 넘치는 성품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배기성 자녀

 

배기성은 결혼 당시 다이어트를 상당히 많이 하며 주변을 놀라게 하였죠. 그러다 이번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다 심근경색이 오게 되었고 건강 이상이 왔는데 다행이 지금은 많이 좋아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혼까지 성공한 배기성인데 행복한 결혼 생활과 방송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기성의 과거 리즈 키 결혼 아내 이은비 직업 나이차이 자녀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