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양준일 프로필 리즈 부인 자녀 근황

1오늘의 정보1 2019. 11. 30. 16:08

양준일 프로필 리즈 부인 아내 자녀 근황

가수 양준일이 과연 JTBC '슈가맨3' 에 출연을 하게 될 것인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시대를 앞서간 가수라고 하는 양준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 양준일 프로필 과거 리즈시절 근황 GD 영어강사 리베카 V2 결혼 부인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

 

양준일

양준일 과거

양준일 프로필 정보를 먼저 알아보면 1969년 8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4살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 수유리에서 태어났으며 국적은 미국이라고 합니다. 양준일 직업으로 가수 겸 프로듀서, 작사, 작곡가이며 양준일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와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는군요.

 

 

양준일 리즈

양준일 근황

양준일은 1991년 '리베카' 라는 곡으로 데뷔를 한 미국 교포 출신의 가수입니다. 데뷔곡 '리베카' 로 이름을 알린 후 2집 '가나다라마바사' ,'Dance with me 아가씨' 등으로 활동을 하였죠. 당시 발라드 위주의 가수들이 인기 있던 시기에 파격적인 무대 구성과 미국 스타일 음악을 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죠. 독특한 스타일로 인기를 끌었는데 데뷔곡 '리베카' 가 표절 시비를 겪기도 하였으며 비자 연장이 되지 않으며 무대에서 한동안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양준일 리베카

양준일 v2

양준일은 1994년 철이와 미애의 2집 '뚜벅이 사랑' 을 전곡 작곡하고 프로듀스 하기도 하였으며 이후 2001년 자신이 만든 프로젝트 그룹 V2로 무대에 컴백하였습니다. V2 의 정규 1집 Fantasy 를 끝으로 가수 활동을 중단한 양준일은 지디를 닮은 활동 당시 모습과 어린 시절 모습이 유튜브에 돌아다니며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죠. 양준일은 가수 활동 이후 2010년 경기도 일산에서 영어 강사로 변신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졌었으며 양준일은 영어강사로 그리고 양준일의 아내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단어를 캐릭터화 하는 그림 작업은 아내가 맡아서 일을 하였다가 이후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 플로리다에 거주 중이라고 하는군요.

 

 

양준일 팬카페

양준일 영어 강사

양준일은 2019년 5월에 근황이 전해졌죠. 현재 양준일 부인, 아들과 함께 미국에 거주 중인데 이 소식을 다음의 팬카페 '판타자이' 에 직접 글을 남겼다고 하는군요. 아직 팬들에게 가끔 글도 쓰고 퀴즈도 내는 등 활발하게 소통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팬카페는 갈등이 생겨 양준일 본인까지 탈퇴를 한 상태라고 하는군요. 아마 다음주 '슈가맨3' 에 양준일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 오랜만의 양준일 근황 소식 반가운 얼굴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오늘 양준일의 과거 리즈시절 근황 부인 결혼 영어 강사 팬카페 나이 아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