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립식가족 김대명 이천은 프로필 인스타

조립식가족 김대명 이천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조립식 가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현봉식, 김대명, 이천은과 함께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세 사람은 한 집에서 함께 살고 있는 동거 2년 차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립식가족 김대명 이천은의 프로필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매력적인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대명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대명, 국적 한국, 1987년생으로 나이 35살이며 키 181cm, 몸무게 80kg이라고 합니다. 특기 웨이트트레이닝, 맨몸 운동, 검무, 주짓수라고 하네요. 그리고 직업 영화배우, 탤런트, 연극배우로 출연작은 영화 명량, 강철비, 범죄도시, 마약왕, 자취생, 드라마 킹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화장품, 마트, 연고 등 광고에서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배우 김대명, 이천은, 현봉식은 평균 나이 38살이며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경제적인 이유로 함께 살게 되었고 일상을 공유한다고 하네요. 배우 현봉식은 유도선수 출신 배우로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D.P, 영화 세자매, 낙원의 밤 등에 출연하면서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천은, 김대명은 단역 배우 활동을 하면서 연기 경력을 쌓고 있다고 합니다. 3인방 중 배우 이천은, 현봉식은 부산 출신이며 현봉식은 작품에서 부산 사투리를 쓰고 있습니다.

 

배우 이천은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이천은, 국적 한국, 1984년 10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입니다. 키 183cm, 몸무게 76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동아대학교 체육학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제리고고이며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라고 합니다. 그밖에 군대 정보는 해병대 특수수색대 전역, 경력 사항은 생활체육지도자 3급(보디빌딩, 수영), 스킨스쿠버 CMAS 마스터 등이 있습니다.

 

 

이천은 인스타 바로가기

 

 

김대명 인스타 바로가기

이천은 직업 탤런트, 뮤지컬 배우,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단역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피는 물보다 진하다, 고백, 아수라도, 수정 포도, 지나친 하루, 유리의 성, 진정한 의미, 잠식 등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뮤지컬 출연작은 미스터 쇼, 아드폰테스, 조병창 등이 있으며 연극 출연작은 마더, 내 귀의 캔디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장품, 음식, 오픈마켓, 교육 등 여러 광고에서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김대명 이천은 유튜브 보기

배우 이천은 김대명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밑에서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조립식가족 김대명 이천은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현봉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ngsikh/

 

 

현봉식 과거얼굴

배우 현봉식 과거얼굴? 배우 현봉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재치 있는 입담은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최근 작품은 영화 '괴기맨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