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나래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키

개그우먼 박나래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장도연과 함게 새사부로 출연할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나혼자산다, 박장데소, 구해줘 홈즈, 신박한 정리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박나래의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한 번 볼까요?

 

흥미로운 이야기전에 박나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나래, 1985년 10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망월리이며 키 148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할아버지 박만배, 할머니 오양례, 어머니 고명숙, 남동생 박성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무안중앙 유치원, 목포상동 초등학교, 목포항도여자 중학교,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로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나래 직업 개그우먼으로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도 했다고 하네요. 과거 2006년에는 아담한 키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기대주였지만 비호감 외모로 섭외는 잘 들어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쌍꺼풀, 앞트임 성형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시 앞트임 재건 수술도 하고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 시즌3'에 장도연과 함께 나가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코빅 이후 예능 라디오스타, 무한도전 등에서 활약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박나래의 성형전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봐도 이목구비는 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꾸준한 운동으로 근력이 좋다고 합니다. '코빅'에서도 징맨 제외 모든 남자들을 탄탄한 하체 힘으로 이긴다고 했습니다. 박나래의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줬는데 마음껏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식단 관리는 힘들어서 못하고 그래서 항상 벌크업 중이라고 했습니다. 휴일에는 운동으로 시간을 보내며 자기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나혼자 산다'에서도 술마신 다음날 홈트레이닝하는 모스블 보여줬습니다.

 

박나래는 자신의 집은 '나래바'로 만들고 사람들을 초대하여 파티를 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요리 실력을 보여줬으며 나래바 인테리어도 자주 바뀌고 있습니다. '나혼산'에 출연하면서 4번 이사를 했는데 지금까지 4가지 콘셉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새로 이사한 4번째 버전은 '프랑스 살롱'이며 나래를 차린 이유는 술을 마시면 눕고 싶어서 편안하게 술집처럼 꾸며 놓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박나래는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주당으로 술을 잘 마시지만 술버릇은 좋지 않다고 하네요. 박나래의 술주정은 양세찬 등 연예인들이 방송에 밝힌 적이 있습니다.

 

박나래는 얼굴 분장도 자주 하는데요. 김구라, 이연복, 마동석, 오혁, 잭블랙, 박주민, 원숭이 홍석천 등 유명 배우들의 분장을 하며 웃음을 줬습니다. 아이돌 뉴이스트 렌은 롤모델로 박나래를 꼽았는데 평소 박나래 분장을 보고 존경심을 가졌다고 하네요. 분장의 달인, 분장 끝판왕이지만 얼굴 분장을 할 때마다 접착제 등을 쓰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등 고생도 있다고 합니다. 또 분장 지우는 과정에서 알코올 솜을 이용해 지우기 때문에 피부가 따갑고 피부과에서는 접촉성 피부염 진단도 받았다고 하네요.

 

박나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개그맨 '양세찬'을 좋아한 적이 있으나 양세찬이 거절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배우 '성훈'과는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은 하고 싶을 때 하는 것이며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는 보지 않고 돈 역시 자신이 벌면 된다고 합니다. 나이는 위로 한 살, 아래로는 열 살이라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박나래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