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민경 프로필 나이 얼굴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2. 26. 01:06

정민경 프로필 나이 얼굴 인스타

탤런트 김정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였습니다. 불청에 오랜만에 출연하여 결혼 소식을 전했네요. 예비 신부는 같은 연기자출신 사업가 정민경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정균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정민경 얼굴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사진부터 아내 정민경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정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정균, 1965년 10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목포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원석, 어머니 김영임, 누나, 형, 남동생, 부인 정민경, 자녀 딸 김나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영신 초등학교, 장훈 중학교, 장훈 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제학과중, 중앙대 대학원 예술학 석사라고 하네요. 소속사 포인스타즈로 데뷔 시기는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입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김정균 직업 배우로 과거 1985년 연극 배우로 첫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1986년에는 뮤지컬 배우 활동도 했으며 1988년에는 군대 입대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후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를 했었다고 합니다. 1992년에는 영화 '시라소니' 주인공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이 궁금해져서 찾아보니 내일은 사랑, 청춘극장, 파파, LA아리랑, 남자 셋 여자셋, 세여자, 종이학, 점프, 대군 사랑을 그리다, 반짝반짝 작은 별,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전설의 마녀, 압구정 백야, 신의 퀴즈 등 수많은 작품이 있네요.

배우 김정균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멋진 모습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에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여자친구 정민경은 같은 연예인으로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정민경은 데뷔 초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으며 화장품 광고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지금은 사업가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김정균과는 동기 모임에서 만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은 이번이 처음이고 올해 나이 54살입니다.

배우 김정균은 과거 스튜디어스 출신 여성 분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전부인과 2008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이유,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배우 김정균, 전부인 사이에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딸 김나영 양육권은 전부인에게 돌아갔으며 이혼 후 7년 동안 못 봤다고 했습니다.

배우 김정균은 원조 하이틴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재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김정균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여친 정민경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예비 부부이네요. 그리고 그밖에 정민경 나이, 얼굴 등 다양한 정보들도 알아봤습니다. 항상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