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영 프로필 자녀 남편 인스타

발라드 가수 이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할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여성 발라드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애절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라고 해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알콩달콩'에도 나오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수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남편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이수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지연, 1979년 4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이며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여동생, 남동생, 남편 조재희,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문정 초등학교, 문정 중학교, 분당중앙 고등학교, 기천대학교 유아교육과 중퇴라고 하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이수영 직업 가수로 2000년대 발라드 여왕이었습니다. MBC 10대 가수 가요제 최고 인기 가수상 수상했으며 2004년에는 노래 휠릴리로 골든디스트 대상 수상도 했네요. 히트곡 노래 그리고 사랑해, 라라라, 그레이스, 덩그러니, 단발머리 등 수많은 곡이 있습니다. 이수영 아빠는 이수영이 초등학교 시절 교통사고로 돌아가셨으며 엄마도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2명의 동생과 외할머니를 모시고 살았다고 해요.

 

가수 이수영은 지금의 남편 조재희와 2010년 10월 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비공개 결혼식으로 사회는 개그맨 박수홍, 축가 가수 별, 장나라, 브라운아이드 소울 정엽, 교회 모임 이성미와 자매들이 불렀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조재희 직업 회사원이며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는데 2011년 7월 27일 아들을 순산했다고 합니다. 남편 조재희와는 만난 지 세번 만에 결혼할 사람이라는 느낌이 왔다고 해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이수영 아들은 이제 초등학교 3학년으로 아들의 매니저라고 했습니다.

 

가수 이수영의 데뷔 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이수영은 과거 광대뼈 성형 수술을 하려다 포기를 했으며 예뻐졌다는 칭찬에 레이저로 손 봤다며 성형 사실을 고백했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리가 매력포인트로 실물이 훨씬 이쁘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코믹한 모습과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가수 이수영은 친한 연예인이 많다고 합니다. 1979년생 연예인들의 친목모임이라고 79클럽있는데 개그우먼 박경림, 바다, 장나라, 별 등과 친하다고 했습니다. 과거에는 가수 '이효리'와는 절친한 사이였으나 지금은 아닌 것 같네요. 그럼 오랜만에 가수 활동으로 모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나이 남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수영의 과거 리즈 시절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