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전수민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2. 25. 13:34

모델 전수민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개그맨 김경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모델 전수민과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모델 전수민과 결혼 기사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김경진 여자친구 전수민은 누구인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 다양한 사진들과 나이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여자친구 전수민의 프로필 패션쇼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또 개그맨 김경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찾아봤네요.

먼저 개그맨 김경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경진, 1983년 6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중일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이며 종교 개신교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입니다.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모델 전수민 프로필도 알아봤네요. 본명 전수민,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이며 키 177cm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몰프입니다. 김경진 예비 신부 전수민은 2020년 6월 27일 결혼식을 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결혼까지 하게 되었네요. 여친 전수민 직업 필라테스 강사, 요가 강사 겸 모델이라고 합니다. 2008년 제인송 컬렉션으로 모델 데뷔를 했고 그밖에 서울컬렉션, 뉴욕 런던, 밀라노 등 세계 유수 패션위크 런웨이 패션쇼에서 모델 활동을 했네요. 벌써 13년차 모델이라고 했습니다.

김경진 직업 개그맨으로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코리안 돌아이' 콘테스트에 참가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09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신인상 수상을 했네요. 유행어는 '내 사랑 너의 사랑 김경진'에 있습니다. 과거에는 개그맨 '박명수'가 많이 밀어줬으나 2013년 2월 박명수 거성 엔터테인먼트를 계약이 끝났고 재계약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도 했는데 드라마 출연작은 짝패, 뿌리 깊은 나무, 너의 목소리가 들려, 질풍기획 등이 있습니다.

모델 전수민은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모델답게 대단한 몸매와 멋진 패션 스타일이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그맨 김경진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개그맨 김경진의 화보 사진을 보니 모델 전수민 남자친구답게 좋은 사진이 나왔습니다.

개그맨 김경진과 앞으로 아내, 부인 될 모델 전수민과는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잘 어울리는 부부이네요. 그리고 모델 전수민은 모델 데뷔 전 피아노를 15년 정도 쳤다고 했습니다. 원래는 음악 전공이며 공부도 전교 등수에 들 정도로 잘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한 시즌 유행타는 모델보다 꾸준히 오래 남는 모델이 되고 싶다고 했네요. 그럼 오늘은 개그맨 김경진과 여친 전수민에 나이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