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려원은 오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새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데뷔 17년 만에 내 집 장만에 성공하여 평소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동네는 용산구라고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려원의 과거 모습과 성형여부, 남친, 국적 등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두근두근두근~

 


정려원의 본명은 요아나 정으로 국적은 호주라고 합니다. 1981년 1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며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생입니다. 키 166cm, 혈액형 B형이며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스키니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오빠 한 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로버트슨 초등학교, 맥그리거주립 고등학교, 그리피스대학교 국제 경영학,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 1년 교환 학생입니다. 소속사는 키이스트로 데뷔는 2000년 걸그룹 '샤크라'입니다. 인기가 굉장히 많았다고 합니다. 2004년에 샤크라를 탈퇴하고 그 뒤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려원


샤크라 활동 당시 사진인데요. 지금보다는 통통한 볼 살과 풋풋한 모습인 인상적입니다. 지금은 눈이 더 커진 것 같지만 아마도 살이 빠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성형을 한 부분을 알 수가 없으며 지금은 더욱 분위기 있는 여신이 되었습니다. 가수 활동 시절에는 통통 튀는 귀여운 모습 이였다는 지금은 비주얼은 연기하기에 더 좋은 모습인 것 같습니다. 과거나 현재나 다른 느낌으로 아름답네요.

 

려원2


1세대 아이돌 중 연기로 인정받은 배우로 성공해 자리를 잡았어요.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가 지금은 하는 드라마마다 큰 인기를 받고 있어요. 그리고 패셔니스타로 유명하며 드라마에서 나오는 패션 스타일이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늘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럭셔리 드레스룸을 보여준다고 해요. 평소 인터넷 쇼핑의 달인으로 인터넷 쇼핑을 자주 한다고 해요. 노하우가 궁금하네요. 또 동묘 구제시장에서도 쇼핑을 한다고 해요. 그리고 려원은 네 마리 고양이들과 함께 산다고 하네요. 7년차 고양이 집사라고 합니다.



 


가수 남태현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남태현 '인스타그램'의 한 장의 사진을 빛삭하며 또 다시 열애설에 불거졌는데요. 하지만 려원의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은 친분은 있지만 열애 관계는 아니다고 해명했습니다. 두 사람은 나이 차는 13살 차이가 나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남태현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나와 열애설을 해명했어요. 친한 누나이며 연애 고민 상담할 정도로 친하다고 말했어요.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 또 연관검색어에 '정려원 남편, 결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며 정려원은 미혼입니다. 그럼 오늘 려원의 성형전, 과거 얼굴, 몸매 등 관련 내용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