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종서 프로필 나이 이충현 결혼 키

배우 전종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에서 '옥주'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내년에는 티빙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을 통해 처음으로 TV 드라마에서 얼굴을 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전종서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충현 결혼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전종서 프로필
  2. 전종서 리즈 과거얼굴
  3. 전종서 남자친구 이충현

1. 배우 전종서 프로필

본명 - 전종서

나이 - 1994년 7월 5일 (29살)

고향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체 - 키 167cm, 혈액형 A형

가족 - 어머니

학력 - 안양예술고등학교연극영화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중퇴

MBTI - ISFJ-A

데뷔 - 2018년 영화 '버닝'

소속사 - 앤드마크

 

2. 전종서 리즈 과거얼굴

전종서는 전종서는 2018년 이창동 감독의 영화 '버닝'으로 데뷔하자마자 칸 영화제에서 레드카펫을 밟았고 2020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영화 '콜'에서 인상적인 연쇄살인마 연기를 통해 많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어요. 전종서는 중학교를 캐나다에서 졸업했으며 고등학교 때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전종서는 안양예고를 졸업한 뒤 세종대 연기예술학과에 진학했지만 대학 수업에 대한 회의가 들어 학원에서 연기를 배우면서 소속사를 찾았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지금의 소속사와 계약을 하고 3일 후 오디션을 봤다가 주인공으로 발탁이 되었는데 이 작품이 바로 이창동 감독의 영화 '버닝'이라고 하네요. 2018년 5월 17일 영화의 개봉과 함께 배우로서 데뷔를 하였으며 이보다 하루 앞서 칸 영화제 레드카펫도 밟았습니다. 전종서는 이후 2020년 11월에 개봉한 장편영화 '콜'을 차기작으로 정하며 출연해 스릴러 속 악역인 '오영숙'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전종서는 이 작품으로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였으며 그 외에도 부일영화상 여우주연상, 디렉터스컷 어워즈 영화부문 올해의 여자배우상도 수상하였습니다. 2021년 5월에는 미국 대형 에이전시 UTA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으며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에서 '도쿄'역으로 캐스팅이 되었죠. 같은 해 7월에는 전종서의 첫 할리우드 진출작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이 제78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되며 데뷔 3년 만에 자신의 출연작 3개 중 2개가 칸 영화제와 베니스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3. 전종서 남자친구 이충현

전종서는 영화 '콜'의 이충현 감독과 현재 연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종서는 이충현 감독의 영화 '콜'에 주인공으로 출연하였고 영화 촬영 이후 좋은 감정으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어요. 전종서가 부친상을 당했을 때 남자친구 이충현 감독이 상주에 함께 이름을 올리고 자리를 지켜줬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 '발레리나'역시 이충현 감독의 작품이기도 하죠. 이상으로 배우 전종서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남자친구 이충현 결혼 MBTI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종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wjswhdtj94/

전종서 직캠영상 보러가기 - https://youtube.com/shorts/7EzZOM631fA?si=yrj1nWC7eDhMvs5s

 

 

박유림 프로필 나이 국적 고향 과거얼굴 MBTI 몸매 키

박유림 프로필 나이 국적 고향 키 배우 박유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에서 '민희'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박유림은 지난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하며 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