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승혜 프로필 나이 고향 몸매 키

개그우먼 김승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승혜는 아름다운 비주얼과 넘치는 축구 열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김승혜의 프로필 정보 몸매 과거얼굴 집안 몸매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화보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1. 개그우먼 김승혜 프로필
  2. 김승혜 과거얼굴 성형 몸매
  3. 김승혜 썸 남자친구

1. 개그우먼 김승혜 프로필

본명 - 김승혜

나이 - 1987년 4월 28일 (36살)

고향 - 전라남도 여수시

신체 - 키 165cm,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데뷔 -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티엔엔터테인먼트

수상 - 2006년 MBC 팔도모창 가수왕 대상

 

2. 김승혜 리즈 과거얼굴

김승혜 직업 개그우먼으로 과거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SBS 간판 미녀 개그우먼이었지만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으며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KBS 공채 개그맨에 지원했다고 하네요. 합격을 했고 예능 프로그램 '개그 콘서트' 코너 사둥이는 아빠 딸, 예뻐 예뻐 등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2007년에는 SBS 신인개그맨 서발대회에서 동상, 2016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코너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계 중계 리포터 활동과 어린이 드라마에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3. 김승혜 결혼 썸남 남자친구

김승혜는 개그우먼 성은채, 정은선과 그룹 '와우'를 결성하여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세 사람은 동갑내기로 친구처럼 친하게 지낸다고 하며 그룹 노래는 와우 크리스마스, 둥근 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에서 개그맨 '조세호'와 썸 기류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세호 선배와 통화 후 설레서 잠을 설쳤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평소 조세호가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김승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지만 시술의 힘을 살짝 빌렸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최근 다이어트 후 근육질 복근, 탄탄한 각선미 화보 사진을 올렸는데 뛰어난 몸매가 돋보입니다. 과거 개콘에서도 미모, 몸매를 갖춘 미녀 개그우먼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에도 얼굴을 청순한데 몸매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김승혜는 현재 예능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 황금나침반 등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 성격은 남성스럽고 털털한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분장이 적성에도 잘 맞고 우스꽝스러운 슬랩스틱, 몸개그가 더 잘 맞는다고 하네요. 개콘에서도 요가복을 입고 예쁜 척하다가 망가지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광고 모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김승혜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승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kim_seunghye/

김승혜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vT3p-AFwFNdUSaTamdbiyA

 

 

이수날 프로필 나이 학력 남편 권창훈 자녀 키

이수날 프로필 나이 학력 권창훈 키 유튜버 이수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축구선수 권창훈과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 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