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승희 프로필 사업 결혼 남편 딸

前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승희는 쇼트트랙을 은퇴한 뒤 가방 사업을 하고 있어요. 이번글에서는 박승희 선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리즈 과거얼굴 가방 사업 결혼 남편 엄준태 딸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박승희 프로필 정보
  2. 박승희 리즈 과거얼굴
  3. 박승희 가방 사업 근황
  4. 박승희 결혼 남편 자녀 딸

1. 박승희 프로필 정보

본명 - 박승희

나이 - 1992년 3월 28일 (31살)

고향 - 경기도 수원시

신체 - 키 167cm, 몸무게 57kg, 혈액형 B형

가족 - 언니 박승주, 남동생 박세영, 남편 엄준태, 딸 엄규리

학력 - 경성고등학교, 수원대학교 평생교육원 체육학 졸업

종교 - 천주교

소속사 - 이미지나인컴즈

 

박승희는 前 여자 쇼트트랙, 롱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로 '2014 소치 동계올림픽'까지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하다 이후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종목을 변경하였습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1000m 출전권 획득해 대한민국 빙상 최초로 올림픽 두 종목에 출전한 선수가 되었어요. 그런 박승희는 과거 황당한 계기로 스케이팅을 시작했는데 어머니께서 박승희가 어린 시절 피겨 스케이팅 만화를 보고 감동을 받아 딸들을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키우려고 박승희의 언니는 초등학교 4학년 때, 박승희는 2학년 때 빙상부에 등록을 시켰다고 합니다.

 

2. 박승희 리즈 과거이야기

하지만 학교 빙상부에는 쇼트트랙과 스피드 스케이팅 반만 있었고 스케이팅에 대한 지식이 별로 없었던 어머니는 딸들이 못해서 트랙만 뱅뱅 도는 줄 알았다가 뒤늦게 아이들이 배우는 것이 피겨 스케이팅이 아닌 것을 깨달았다고 하네요. 언니와 함께 스피드 스케이팅으로 운동을 시작했고 단거리에서 두각을 나타낸 빙상 유망주였으나 초등학교 6학년 때 쇼트트랙에 더 흥미를 느껴 쇼트트랙으로 전향하였습니다. 종목을 변경한뒤 1년도 되지 않아 출전한 동계체전 초등부 500m에서 초중고, 대학, 실업부 역대 모든 기록을 갱신하는 대회신기록을 세우며 우승했고 이후 단거리 최강자로 군림하게 되었습니다.

 

주니어 국가대표에서 활약을 이어가던 박승희는 결국 만 15세의 나이에 생애 첫 국가대표에 선발이 되었습니다. 첫 국가대표 선발전부터 500m 최강자 모습을 보였는데 여자선수 최초로 44초대 벽을 깨고 500m 1위를 기록하였어요. 그렇게 박승희는 2010년 벤쿠버 동계올림픽에 출전해 여자 쇼트트랙 1000m와 1500m에서 동메달을 땄으며 2014년 소치 올림픽 땐 쇼트트랙 1000m와 3000m 계주 금메달, 500m 동메달을 목에 걸기도 하였습니다.

 

3. 박승희 가방 사업

한국 여자 선수 중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전 종목에서 메달을 딴 것은 박승희가 당시 유일했으며 2018년 평창 올림픽을 앞두고 '새로운 도전을 하겠다'며 스피드스케이팅으로 종목을 바꿨고 올림픽 출전권도 따내고 처음으로 올림픽에서 쇼트트랙과 스피드스케이팅 두 종목에 출전하는 선수가 됐지만 스피드 스케이팅에서는 메달을 따지는 못했습니다. 결국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이후 어렸을 적 꿈이었던 가방 디자이너가 되었고 2020년에는 가방 브랜드 런칭을 발표하였는데 가방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면서 눈물을 쏟을 만큼 힘들었다고 밝혔어요.

 

박승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shp92shp/

박승희 남편스토리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njyVQuSGAlw&pp=ygUQ67CV7Iq57Z2sIOuCqO2OuA%3D%3D

4. 박승희 결혼 남편 자녀

박승희는 지금의 남편과 2021년 4월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 대열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박승희는 결혼 1년 6개월 전, 패션 업계 모임에서 현재의 남편을 만나 인연을 맺었고 만난 지 4개월 만에 상견례를 했다고 하네요. 고백도 청혼도 박승희가 먼저 했다고 하며 원래는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이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어 고백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승희의 남편 직업 역시 디자이너라고 하며 나이는 5살 연상이라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박승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자녀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태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자친구 배성재 MBTI 키

윤태진 프로필 과거얼굴 MBTI 결혼 키 아나운서 윤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윤태진은 '아나콘다' 팀에서 가장 좋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