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보람 프로필 엄마 실제키 결혼 근황

전보람이 MBN '모던패밀리' 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전보람은 티아라 탈퇴이후 별다른 활동없이 지내고 있죠. 오늘은 전보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전보람 프로필 성형전 과거 사진 몸매 나이 실제키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전보람

전보람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전보람은 1986년 3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생이며 전보람 프로필 키 155cm 에 체중 4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전보람 실제키는 148cm 라고 해요. 전보람 가족 집안은 아버지 전영록과 어머니 이미영 여동생 전우람이 있으며 학력으로는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학 졸업입니다. 전보람은 2008년 티아라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전보람 과거사진

전보람 성형전

전보람의 부모님이 연예인이다 보니 전보람은 어린나이때 부터 방송에 많이 노출이 된 편입니다. 그래서 전보람 과거 사진들이 많이 돌아다니는데 지금과는 많이 다른 외모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연관검색어에 '전보람 성형전' 이라는 말이 있기도 한데 과거 전보람의 얼굴은 워낙 살이 쪄 있는 얼굴로 지금과 비교하기엔 성형여부는 확실하진 않네요. 쌍꺼풀은 한 것으로 보이며 다이어트로 달라졌을 지도 모를 전보람의 외모 입니다. 전보람 과거에도 귀여운 얼굴을 보여주고 있네요.

 

 

티아라 전보람

전보람 성형전후

전보람은 티아라로 활동하기 전인 2008년에 솔로로 앨범을 2개나 냈습니다. 2009년 티아라 멤버로 데뷔 하였으며 2대 리더를 맡기도 하였죠. 티아라 멤버 전보람으로 활발한 활동과 인기를 얻던 전보람은 팀의 불화에 인기가 시들해 졌고 결국 2017년 5월 팀을 탈퇴하며 쉬는 시간을 가진 것으로 보였습니다. 다른 멤버들은 개인 활동과 sns 로 근황을 알렸는데 보람은 개인적인 사진 하나 올리지 않으며 근황을 알려주지 않다가 2019년 부터 가족여행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근황을 알리기 시작했고 웹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전보람 혀

전보람 키

전보람은 3대가 연예인을 한 집안 출신이죠. 가수이자 영화배우인 전영록의 딸이며 보람의 할아버지는 1950~60년대 액션 배우로 이름을 날린 전홍구 이며 할머니는 원로 가수 백설희 라고 합니다. 또한 어머니는 탤런트 이미영이고 외삼촌은 맹구를 했던 코미디언 이창훈 이라고 합니다. 동생 전우람 역시 연예인으로 활동 중이죠. 전보람의 아버지 전영록이 이혼 한 뒤 재혼을 하며 이복 남동생이 두명 더 있다고 하네요. 연예인 집안의 전보람 인데 앞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전보람의 프로필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실제키 집안 전영록 이미영 이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