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오경 프로필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딸

전 핸드볼 선수 겸 핸드볼 감독 임오경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불청에는 저번에도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핸드볼 감독 임오경의 프로필, 젊은 시절 과거사진, 성형 여부, 몸매, 딸, 이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사진부터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임오경

임오경 직업 과거 유명한 핸드볼 선수였습니다. 지금은 은퇴를 하고 서울시청 여자 핸드볼 감독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SBS 핸드볼 경기 해설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첫 대표팀에 발탁이 되어 뛰어난 핸드볼 실력을 보여줬어요. 1992년에는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여자 핸드볼 결승에서 노르웨이를 상대로 금메달을 받았습니다.

 

 

임오경 나이

임오경 핸드볼

본명 임오경, 국적 한국, 1971년 1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정읍군이며 키 167cm, 몸무게 54kg이네요. 포지션은 센터백이었습니다. 가족 관계는 오빠,자녀 딸이 있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신 초등학교, 정읍여자 중학교, 정읍여자 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이며 소속팀 서울시청 여자 핸드볼팀 감독이네요.

 

 

임오경 딸

임오경 이혼 이유

임오경은 1998년 한국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박선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10년 만에 전남편 박성우와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전남편 박성우는 재혼을 했으며 임오경은 싱글맘으로 딸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딸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엄마를 많이 닮았습니다. 그리고 임오경의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임오경 감독

임오경 재혼

임오경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인간극장, 무한도전, 기분 좋은날 등에 나왔습니다. 재치 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자랑했네요. 앞으로도 여러 예능, 광고, 화보 모델 등 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은 핸드볼 감독 임오경의 과사, 남친, 프로필, 딸, 이혼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