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간 폭스 프로필 리즈 남편 이혼 성형 근황

영화배우 메간 폭스가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메간 폭스는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에 출연을 했다고 하죠. 오늘은 메간 폭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메간 폭스 프로필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전남편 이혼 아들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메간 폭스

먼저 메간 폭스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메간 폭스의 국적은 미국이며 1986년 5월 16일생으로 올해 메간 폭스 나이는 36세 입니다. 직업은 배우이자 모델이며 메간 폭스 키 163cm 라고 하네요. 가족은 남편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자녀 아들 3명이 있으며 2001년 데뷔 하였습니다.

 

 

메간 폭스 성형전후

메간 폭스 과거사진

메간 폭스 과거 성형전 사진입니다. 화장의 힘이라고 하기엔 어딘가 달라진 것으로 보이는데 어디가 달라진건지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눈이 다른 것 같기도 한데 화장의 기술로도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이기도 하고 그러네요.. 각자가 메간 폭스의 성형 부위는 판단 해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메간폭스 본인 입으로 인증하며 성형 수술을 안 했다고 밝혔는데 예전 얼굴과 비교하면 달라지긴 했죠.. 최근의 메간 폭스 얼굴로는 광대 보형물 수술은 확정적으로 했다는 분위기 라고 하네요.

 

 

메간 폭스 트랜스포머

메간 폭스 남편

메간 폭스는 트랜스포머에 출연하며 순식간에 스타덤에 올랐죠. 메간 폭스는 큰 키가 아닌 163cm 의 키지만 날씬한 몸매와 볼륨감으로 차세대 섹시퀸으로 등극 할 뻔 했지만 부족한 연기력과 작품 선택으로 트랜스 포머 이후 활약을 이어가지 못했고 구설수에 오르내리며 인기도 급감하였습니다. 트랜스포머 감독과 논란이 있었다가 2010년 5월부로 트랜스포머 팀에서 하차하였고 아직 전성기 나이임에도 할리우드에선 한물 간 여배우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2014년 '닌자터틀' 에 출연하며 반등의 기회를 얻기도 하였으나 2016년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 가 흥행에 실패하며 딱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는 못하였습니다.

 

 

메간 폭스 아들

메간 폭스 몸매

메간 폭스는 2010년 6월 오랫동안 사귀던 13살 연상의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2년간의 약혼 기간 끝에 비밀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죠. 메간 폭스와 남편은 2004년 시트콤을 찍던 때 부터 만나기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남편은 그 전에 전 여자친구와의 사이에 아들이 하나 있었으며 메간 폭스와 결혼 이후 아들 둘을 낳았지만 결혼한 지 5년 만에 이혼을 하였다가 2016년 재결합 하였고 이후 아들을 한 명 더 가졌다고 하네요. 메간 폭스는 연관검색어로 레즈비언 이라는 말도 있지만 레즈비언은 아니며 양성애자의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밝힌적이 있다고 하네요. 메간 폭스는 개봉을 앞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을 위해 한국 예능프로그램에 다수 출연을 하고 있죠. 과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 메간 폭스 과거 성형전 몸매 남편 아들 나이 실제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