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적재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연애

1오늘의 정보1 2020. 11. 24. 20:12

적재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연애

가수 적재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신곡 '반짝 빛나던 나의 2006년'을 발매했습니다. 노래 '반짝 빛나던 나의 2006년'은 적재가 생각하는 가장 반짝이는 순간 2006년 신입생 시절을 회상하며 작업한 노래라고 하네요.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스트링 선율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적재의 프로필 정보 집안 연애 백종원 닮은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적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재원, 국적 한국, 1989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혈액형 O형이며 광주광역시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은평초등학교, 영동중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 전문학사이며 소속사 안테나 뮤직입니다. 소속 레이블 적재스튜디오, 소속 크루 JSFA로 데뷔를 했습니다.

 

적재는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감미로운 음색과 기타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9년 음악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 출연하여 적재 특유의 감성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3,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적재의 야간작업실, 같이 펀딩, 놀면 뭐하니, 노래의 탄생, 스페이스, 나는 가수다2, 공감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히트곡 '별 보러 가자' 음원 수익 질문에 김이나 작가님에 비해서는 정말 한 톨 쌀알 같은 정도라고 했으며 자신이 열심히 음악 한 보람이 있는 것 같다고 했네요.

 

적재는 '기타 천재'라는 수식어가 있는데 지금까지 유명 뮤지션 에이핑크 정은이, 소녀시대 태연, 아이유, 김동률, 박효신, 정재형, 거미, 태양, 스윗소로우, 윤하, 이소라 등의 기타 세션을 했다고 합니다. 기타 연주 외에도 작곡, 작사, 편곡 실력을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적재 이름은 중학교 시절 친구들이 지어준 별명으로 이유는 없다고 합니다. 과거 학교에서 이름에 ㄱ을 붙이는 게 유행이었고 친구들이 적재라고 불러 예명을 '적재'라고 지었다고 하네요. 소속사 대표 가수 '유희열은'은 적재에게 '음악계 백종원'으로 부른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외모가 닮아서 그렇다고 합니다.

 

적재의 결혼,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여자친구가 있는지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음악 듣는 취향과 음악에 대한 견해가 비슷하며 이야기가 잘 통하고 예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기타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중학교 2학년 때 학교 밴드부 공연을 보고 기타가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기타를 한 번 잡으면 놓지 않게 되여 밤을 새서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신곡 활동, 광고, 화보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가수 적재의 백종원 닮은꼴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