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훈 프로필 나이 박혜영 이혼이유

모델 박재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부인 박혜영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혼 후 한 집에서 생활한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박재훈의 이혼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박재훈의 근육질 화보 사진부터 아내 박혜영, 아들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박재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재훈, 국적 한국, 1971년 6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87cm, 몸무게 7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박영길, 어머니 나영자, 형 1명, 누나 1명, 전부인 박혜영, 자녀 아들 박준성, 딸 박서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해 초등학교, 용산 중학교, 용산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뮤지컬학과 예술학, 호서대 벤처전문대학원 경역학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로 데뷔 시기는 1991년 모델 라인 28기라고 하네요.

 

박재훈 직업 영화배우, 모델, 가수, 영화 감독, 대학 교수이며 원래는 농구선수 출신이라고 하네요. 1991년 모델 데뷔, 1994년에는 MBC 특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를 했고 2001년에는 알앤비 그룹 '슈라'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9년에는 록 트로트 가수로 솔로 가수 활동도 하며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줬네요. 2018년에는 영화 '쎈놈들의 반란'으로 영화감독 활동, 한국모델협회 이사 활동을 했으며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모델예술학부 교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모델 박재훈은 과거 농구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마이클 최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에 캐스팅 된 계기는 실제 농구선수 출신 배우를 찾고 있었는데 그때 농구출신 박재훈이 캐스팅되었다고 하네요. 그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고 이후 드라마 느낌, 딸부짓집 등에 캐스팅되며 활발히 연기자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레슬링 선수 박혜영은 모델 박재훈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07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그 당시 박재훈은 부모님 빚을 갚자마자 결혼을 했고 그래서 돈 한 푼 없이 처가살이를 했습니다. 생계를 책임졌던 박혜영은 쥬얼리 사업을 시작했고 결혼 3년 만에 일만 매달리는 무심한 사람이 되었다고 합니다. 박재훈은 아내의 눈치를 보는 남편이 되었습니다.

 

모델 박재훈 아내 박혜영은 한국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 출신으로 은퇴 후 리포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나이차이 4살 차이로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박재훈 박혜영 부부는 예능 프로그램 스타부부쇼 자기야, 결혼은 미친 짓이다2, 부부수업 파뿌리 우리는 쇼윈도 부부다편, 좋은 아침 등에서 동반 출연을 했으며 재치있는 입담과 결혼 생활 중에 겪은 갈등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두 사람이 출연하는 것을 보니 이혼을 한 것 같습니다.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박재훈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이국적이고 혼혈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화보 사진에서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과거 전립선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어느 날 소변이 나오지 않아 병원을 갔는데 전립선암 진단을 받았고 전립선암 투병을 했다고 합니다. 또 생활고, 전립선 종양으로 우울증에 자살시도까지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몇 차례 수술을 받고 완치되었습니다.

 

박재훈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마지막 승부, 짝, 느낌, 딸부잣집, 째즈, 찬란한여명, 파파, 부자유친, 컬러 화이트, 슈팅, 남자 셋 여자 셋, 애드버킷, 잘난 걸 어떡해, 해변으로 가요, 산부인과, 라이어 게임, 미스 하이에나, 귀신보는 형사 처용2, 뱀파이어 탐정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아찌 아빠, 리베라 메, 청담보살, 꿈은 이루어진다, 회초리, 차이나 블루, 좀비스쿨, 밀애, 환상, 은밀한 방문자, 숲속의 부부, 신 전래동화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박재훈의 이혼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