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장우혁 유민 결별

1오늘의 정보1 2018. 11. 13. 23:00

가수 장우혁이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샤이니 키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선후배사이지만 닮은 부분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 뛰어난 댄스 실력, 남다른 패션 감각이 비슷하다고 해요. 그리고 친한 사이로 끈끈한 우정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HOT 장우혁의 과거얼굴, 유민 결별, 리즈, 고향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장우혁은 1978년 5월 8일이 생일이며 나이는 만으로 40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6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형 2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형곡중학교, 현일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 전통예술과 전문학사,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 학사, 세종대학교 대학원체육학과 석사입니다. 소속사는 WH CREATIVE이며 데뷔는 1996년 에이치오티 1집 앨범이네요. 


장우혁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상큼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에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한국의 유명한 댄스 퍼포먼스 가수로 HOT에서도 포지션이 메인 댄스입니다. 그밖에 래퍼, 남성미, 박력을 담당했습니다. 과거 대단한 리즈시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춤 실력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장우혁2


과거 배우 유민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공개 연애를 했으나 결별을 했습니다. 장우혁은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장우혁 재산'이라고 언급되어 있어 알아봤습니다. 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재벌설에 대해서 말을 했습니다. 재산 300억이라는 말은 와전된 것이라고 합니다.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장우혁의 본인이 직접 인테리어한 펜트하우스를 공개했습니다. 정말 멋진 집이였어요. 



장우혁3


그리고 예능 '여기GO'에서 장우혁이 운영하는 망원동 카페가 소개팅 맛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의 최초 아케이드 카페로 레트로  게임기와 커피, 맥주도 있다고 합니다. 한번 가보고 싶네요. 얼마전에 HOT 콘서트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토니, 문휘준, 강타, 이재원, 장우혁 모두가 아직도 대단한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히트한 노래는 전사의 후예, 캔디, 빛, 아이야 열맞춰 등등 정말 많습니다. 


장우혁4


군대는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했습니다. 원래는 306보충대대에 입대했지만 국군양주병원에서 3박 4일간 머물며 신체검사를 받았습니다. 결과는 턱관절 장애로 4급 판정을 받아서 공익근무요원으로 처리되었습니다. 1년에 열번 이상 턱이 빠져 응급실을 갔다고 합니다. 심한 상태였던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장우혁의 성형전, 과거사진, 여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