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씨스타 보라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8. 11. 14. 15:39


씨스타 보라가 OCN 수목 드라마 '신의 퀴즈:리부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정승빈 역으로 코다스팀 열혈신입 연구원이라고 하네요. 뛰어난 실력과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요. 연기자 보라는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류덕환, 윤주희, 박준면, 김준한, 김기두, 김재원 등등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보라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비키니, 나이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보라의 본명은 윤보라이며 나이는 1989년 12월 30일 생으로 만으로 2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4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몸무게에 대해서는 알려진 게 없네요. 소속사는 후크 엔터테인먼트이에요. 학력은 영문중학교, 송탄여자고등학교,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이며 가족은 어머니, 오빠 윤재석입니다. 데뷔는 2010년 씨스타 싱글 앨범입니다. 4인조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메인래퍼, 메인댄서이라고 하네요. 


보라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창시절에도 인기가 정말 많았을 것 같습니다. 과거 보라는 "눈을 크게 뜨면 쌍꺼풀이 생기지만 평소에는 없다. 쌍꺼풀을 하려고 성형외과에 갔었는데 의사 선생님이 오히려 이런 눈이 매력적이라며 반려했다"고 말했습니다. 코 역시 연예인 치고는 높지 않지만 만족한다고 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성형은 안 한 자연미인 인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라2


2017년 6월 28일 보라는 3살 연하인 그룹 빅스타 멤버 필독과 열애설이 났습니다. 공개 연애를 하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친 필독도 훈훈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보라도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으며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늘씬한 각선미도 돋보입니다. 연관검색어에 '씨스타 보라 왕따'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루머인 것 같습니다. 연관검색어 '씨스타 보라 건물, 빌딩'도 자료가 없습니다. 



보라3


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도 안 해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발목이 엄청 가늘고 허벅지는 꿀벅지라고 합니다. 각선미로 자주 언급이 된다고 하네요. 비키니 입은 모습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씨스타 보라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프로필 열애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제록 아내 딸  (0) 2018.11.15
방영 예정 드라마 모음 보세요!  (0) 2018.11.14
김승현 미혼부 딸 엄마 아내 아빠  (0) 2018.11.14
장우혁 유민 결별  (0) 2018.11.13
서지훈 성형 시그널 남친짤 과거  (0) 2018.11.1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