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승현 미혼부 딸 엄마 아내 아빠

1오늘의 정보1 2018. 11. 14. 14:38


배우 김승현이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승현은 문재인 대통령님께서 참석하는 신년회에 초대되었다고 하네요. '살림남' 회가 거듭할수록
 딸 수빈과 다정해 보이는 모습이 보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광산 김씨 일가의 코믹한 모습도 기다려지네요. 그래서 오늘은 방송인 김승현의 과거얼굴, 전부인, 이혼, 리즈 시절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그럼 두근두근두근~



김승현의 나이는 1981년 3월 18일 생으로 만으로 37살이며 고향은 경기도 김포시입니다. 직업은 탤런트, 방송인입니다. 키 184cm, 몸무게 7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D.O 엔터테인먼트이며 본관은 광산 김씨이네요. 가족은 아버지 김언중, 어머니 백옥자, 딸 김수빈, 남동생 김승현입니다. 학력은 김포정보산업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이며 데뷔는 1998년 SBS 시트콤 '나 어때?'이라고 해요.


김승현1


김승현1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요. 대단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18살에 데뷔를 하여 1997년에 하이틴 잡지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하이틴 스타로 큰 사랑을 받았으나 숨겨둔 딸이 공개되어 화제가 많았습니다. 딸은 지금 고등학생이 되어 훈훈하고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김승현3


김승현4


김승현이 미혼부가 된 사연은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 여자친구와 아이를 가지게 되었으나 결혼으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여자친구와는 이별을 했으며 아이는 김승현집에서 할머니가 키웠다고 하네요. 지금도 딸 수빈이는 친엄마를 자주 만나며 잘 지낸다고 합니다. 김승현은 결혼한 적 없는 미혼이며 현재 여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김승현의 아빠 김언중은 1948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70세이며 엄마 백옥자는 1957년생으로 만으로 61세입니다. 어머니 백옥자는 아름다운 동안 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승현5


김승현6


김승현 동생 김승환은 방송에서 식당 개업을 한다고 하였는데 아직도 개업을 하지 않아서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아직 방송에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김승현은 요즘 드라마, 광고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딸 수빈이와 함께 청바지 화보도 찍었으며 드라마 '배드파파'에 특별출연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승현의 성형전, 과거사진, 엄마 나이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