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기하 프로필 나이 리즈 집안 학력 키

가수 장기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장기하는 꾸준히 방송 활동과 공연을 하며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가수 장기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서울대 집안 아버지 할아버지 어머니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mbti 노래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장기하 프로필
  2. 장기하 리즈 과거이야기
  3. 장기하 집안 부모님 할아버지
  4. 장기하 결혼 여자친구

1. 가수 장기하 프로필

본명 - 장기하

나이 - 1982년 2월 20일 (41살)

고향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신체 - 키 183cm, 혈액형 O형

가족 - 아버지 장덕원, 어머니, 누나

종교 - 개신교

학력 - 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사회학

군대 - 공군 병장 만기전역

MBTI - ENFJ

데뷔 - 2003년 '눈뜨고코베인' EP '파는 물건'

소속사 -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2. 장기하 리즈 과거이야기

장기하는 2000년대 '눈뜨고코베인'에서 드러머로 활동하였고 2008년 데뷔한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장기하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보컬이자 리더로 2008년부터 2018년까지 활동하였고 이후에는 솔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을 하고 있어요. 2세대 인디계를 이끈 음악인 중 대중적으로 가장 유명한 인물 중 한 명이며, 특유의 독특한 음악성으로 한국대중음악상 관련 상들도 여러 번 수상할 만큼 많은 족적을 남겼습니다.

 

3. 장기하 집안 부모님 할아버지

장기하는 서울대학교 출신이며 중소 기업을 운영하시는 부모님 덕택에 어렸을 때부터 유복하게 자랐다고 하며 그래서인지 자취 경험은 없고 결벽증이 있을 정도로 매우 깔끔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7년 11월 23일에 할아버지께서 돌아가셨는데 장기하의 할아버지가 한국에서 오래된 서점이었던 '종로서적'의 대표였던 '장하구'씨로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기하의 할아버지는 서울대학교 철학과 출신으로, 독일 하이델베르크 대학교에서 유학을 했고, 할머니는 경성여자의학전문대학교 출신의 산부인과 전문의로 역삼동에서 산부인과 병원을 운영하셨다고 합니다. 장기하의 아버지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으로 중소 기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작은 아버지 역시 서울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이며 국민대학교 교수를 역임하셨다고 하는군요.

 

4. 장기하 결혼 여자친구

장기하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2013년 4월에 배우 류현경과 열애설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소문이었지만 결국에는 열애 사실은 부인되었으며 상황 자체가 해프닝으로 끝이 났죠. 이후 가수 아이유와 열애 사실이 2015년 10월, '디스패치'를 통해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는데 둘은 약 1년 3개월 가량 교제 끝에 2017년 1월, 결별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이상으로 가수 장기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집안 가족 할아버지 아버지 고향 학력 여자친구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기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kihachang/

장기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WFhVn01JxtSNWkKNKo-CDA

 

 

아이유 실제키 몸매 남친 과거사진

가수 아이유가 JTBC 예능 '너의 노래는' 의 2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첫 회 박효신에 이은 출연인데요 예고편에서 아주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주어 더욱 기대감을 키우기도 하였습니다. 오늘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