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이킴 프로필 과거 학력 군대 키]

가수 로이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로이킴이죠. 이번 글에서는 가수 로이킴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집안 학력 군대 MBTI 최근소식 노래 여자친구 인스타 근황 작품활동 키 등 여 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로이킴 프로필
  2. 로이킴 리즈 과거얼굴
  3. 로이킴 집안 아버지 누나

1. 가수 로이킴 프로필

본명 - 김상우

나이 - 1993년 7월 3일 (30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신체 - 키 176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누나

학력 - 애슈빌 스쿨, 조지타운 대학교 사회학 졸업

군대 - 해병대 병장 만기 전역

MBTI - ENFJ

데뷔 - 2013년 4월 22일 디지털 싱글 '봄봄봄'

소속사 - 웨이크원

 

2. 로이킴 리즈 과거이야기

로이킴은 2013년 '슈퍼스타K 시즌 4'의 우승자로, 20살에 데뷔하였으며 뛰어난 작사작곡 능력을 보여주는 가수입니다. 한국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시절에 캐나다에 유학한 경험이 있고 한국으로 돌아와서 휘문중학교를 다니고 미국으로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애슈빌 스쿨을 졸업한 후 미국 명문대 중 하나인 워싱턴 D.C 소재 '조지타운 대학교'에 합격했지만 '슈퍼스타K'에 참가하면서 입학을 1년 연기했는데 데뷔 초에는 특유의 노안 때문에 나이 들어 보인다는 말도 많았는데 고등학교 시절 과거얼굴을 보면 지금과 비슷함을 알 수 있습니다.

 

3. 로이킴 집안 아버지 누나

로이킴은 '슈퍼스타 K' 예선 참가 당시, 역대 최다상금인 '5억원을 받으면 하고 싶은 것'에 '모두 기부'라고 적으며 유명해졌습니다. 당시 로이킴의 아버지가 회장이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금수저라는 이야기가 전해졌는데, 로이킴의 아버지는 본업이 교수로서 한 때 일종의 조합체 형태로 운영되는 기업인 '장수 막걸리'에서 주주들이 교대로 역임하는 회장직을 잠깐 맡으셨던 거라 보통의 회사 회장님과는 다르다고 전했으며 로이킴 역시 장수 막걸리의 지분 약 2% 정도를 갖고 있는 51명의 주주 중 한 명이라고 하는군요.

 

그래도 로이킴은 학력이 엄친아인 것은 맞는데 외국 유학 중에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도 교내 활동에서 학생회장에 해당되는 학년 대표를 역임했고 연극, 신문, 수영, 축구 등 여러 분야에 걸쳐 다양한 활동을 하였으며, 방학 중에는 국내로 귀국해 복지시절에서 봉사활동이나 자선 목적의 공연도 빼먹지 않는 등 이래저래 경력이 화려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로이킴이 학창 시절 찍었던 온갖 엽기 콘셉트의 사진들과 글들이 팬들에 의해 발굴되어 4차원 이미지를 갖기도 하였어요.

 

로이킴의 어머니와 누나 역시 굉장한 미인으로, 로이킴의 무대에 방청을 갈 때마다 카메라가 자주 잡아주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걸그룹 '레인보우'의 '정윤혜'가 '슈스케 4' 시작하던 날 트위터를 통해 로이킴을 응원하며 자신의 사촌동생임을 밝히기도 하였어요. 로이킴은 데뷔 전 여자친구와 손을 잡고 가던 사진이 공개되기도 하였으며 데뷔 이후에는 박수진과 열애설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가수 로이킴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아버지 누나 군대 MBTI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이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roykimmusic/

로이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user/RoyKimMusic

 

 

폴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군대 노래 키

폴킴 프로필 나이 데뷔전 군대 키 가수 폴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신곡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훌륭한 노래 실력만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폴킴이죠. 이번 글에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