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순이 프로필 나이 집안 남편 딸

가수 인순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인순이는 레전드 가수들과 함께 팀을 만든다는 소식에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인순이의 프로필 나이 리즈 본명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아버지 엄마 남편 자녀 딸 노래 근황 최근영상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인순이 프로필
  2. 인순이 리즈 과거얼굴
  3. 인순이 집안 아버지 어머니
  4. 인순이 결혼 남편 자녀 딸

1. 가수 인순이 프로필

본명 - 김인순

나이 - 1957년 4월 5일 (66살)

고향 - 경기도 포천군

신체 - 키 163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

학력 - 연천청산중학교 졸업

종교 - 천주교

가족 - 남편 박경배, 딸 박세인

데뷔 - 1978년 희자매 1집 앨범 '희자매'

소속사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2. 인순이 집안 가족 부모님

인순이의 집안, 가족을 먼저 알아보면 한국인 어머니와 흑인 주한미군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아프리카계 혼혈 한국인입니다. 하지만 인순이의 아버지는 한국에서 인순이가 태어난 뒤 나 몰라라 식으로 대처하고 떠났기 때문에 인순이는 아버지를 본 적도 없다고 하네요. 당시 홀어머니 혼자 키우는 가정이 그렇듯 경제적으로 매우 빈곤했으며 힘겹게 중학교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인순이는 가수 희자매로 활동하던 시절에도 차별 때문에 곱슬머리를 감추기 위해 머리에 천을 둘렀다고 하는군요.

 

3. 인순이 결혼 남편 박경배 딸

차별대우를 많이 받은 인순이는 한국남자와의 결혼은 포기하려 했지만 운명 같은 한 남자가 나타났고 그사람이 바로 현재 남편 박경배라고 합니다. 인순이의 남편 박경배는 1962년생으로 인순이보다 5살 연하라고 하네요. 원래 인순이를 알게 될 무렵 故이주일이 운영하던 홀리데이 인 서울호텔의 경리부장을 맡고 있었고 당시 나이트클럽에서 노래를 부르던 인순이와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1992년 인순이가 강릉에서 차가 뒤집히는 큰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인순이는 이 사고를 겪으며 인생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었고 평소 호감이 있었던 박경배에게 조언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이때도 결혼에 대한 생각은 없었는데 자신의 인생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고 하며 남편은 인순이에 대해서 마음이 움직이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뒤 1994년 4월 26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박경배는 진로를 바꾸어 골프 관련 박사 학위를 받았고 고려대학교와 경희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인순이는 남편과의 사이에 자녀로는 외동 딸이 있는데 딸을 미국에 가서 원정출산을 했다고 합니다. 만약 딸의 외모가 자신을 닮아서 흑인 혼혈 외모가 두드러지게 태어난다면 딸을 미국으로 이민 보내려 했다고 하네요. 다행히 딸 박세인은 아버지를 많이 닮아 헤어지지 않을 수 있었으며 한국에서 자라다 스탠퍼드 대학교를 나왔고 UN인턴으로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인순이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집안 부모님 가족 남편 자녀 딸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순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ins00ni/

인순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YxEvZRnhUrGOhHv5fMCh5Q

 

 

이은미 프로필 나이 남편 과거얼굴

이은미 프로필 나이 남편 과거얼굴 가수 이은미는 이번 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은미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