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현우 프로필 과거얼굴 가족 형

배우 겸 가수 지현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오빠시대'에서 MC를 맡게 되었습니다. 지현우는 최근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지현우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얼굴 더넛츠 노래 고향 가족 형 작품활동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지현우 프로필
  2. 지현우 리즈 과거얼굴 더넛츠
  3. 지현우 가족 형 근황

1. 배우 지현우 프로필

본명 - 주형태

나이 - 1984년 11월 29일 (38살)

신체 - 키 187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형 주윤채

학력 - 덕수정보산업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졸업

종교 - 불교

군대 - 육군 제1군수 지원사령부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1년 '더 넛츠'

소속사 - 라이언하트엔터테인먼트

 

2. 지현우 과거 리즈시절

가수 겸 배우 지현우는 2001년 고등학교 2학년 때 당시 문차일드의 세션 오디션을 봐서 1년여간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며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2002년 소속사에서 그룹 '더 넛츠'를 만들기로 결정하면서 다른 4명의 멤버들과 합숙을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2002년 갑자기 배우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배우의 생각은 없었지만 소속사 사장님의 권유로 고3 때 EBS '학교이야기'에서 주인공의 친구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지현우는 당시 몇 신 나오지 않았지만 다음 회부터 주인공을 맡게 되었고 매회 주인공이 바뀌는 드라마이지만 5~6번 주인공을 맡는 등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엠넷에서 일주일에 한번 하는 '핫라인 스쿨'이라는 프로그램에서 VJ로 활동을 하였으며 EBS 어린이 요리 프로그램 '요리조리 팡팡'에서 '신키'라는 예명으로 인형과 함께 진행을 맡기도 하였어요. 이후 MBC '회전목마'에서 배우 이동욱의 밴드멤버로 출연하다 KBS 공채 탤런트가 되었습니다.

 

지현우는 2003년 11월 KBS 공채 탤런트 20기에 도전해서 즉흥연기, 자유연기, 카메라 연기 등 테스트를 거쳐 3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27명 중 1명으로 선발되었으며 최연소 나이로 3개월간 연수를 받았습니다. 당시 지현우는 자신이 연기자로서 가능성이 있는지 테스트를 해보고 싶어 지원을 했다고 하며 낯을 가리는 편이라 단역도 못하고 있다가 PD의 눈에 띄며 2004년 6월 첫 방송된 KBS 2TV 청춘드라마 '알게 될 거야'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3. 지현우 집안 가족 형 근황

지현우는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로 '초등학교 때 강압적으로'라고 이야기 하였는데 지현우의 형은 피아노를 지현우는 기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못 이룬 꿈을 대신 이루게 하려는 바람이 있었다는 것 같다고 밝혔어요. 지현우는 부모님의 뜻을 이어가게 되었고 통기타로 포크송, 팝송을 연주하다 열한 살 때 메타리카를 알게 되었고 그 뒤로 오랜 기간 록음악에 빠졌으며 키보디스트인 형과 형 친구들과 어울리며 음악을 하면서 자유로운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지현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jihyunwoo/

지현우 더넛츠노래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I9tvkTAFYp0&pp=ygUZ7KeA7ZiE7JqwIOyCrOuekeydmOuwlOuztA%3D%3D

지현우의 형은 예명 '지현수'로 활동하였으며 N.EX.T 6기부터 키보디스트라고 합니다. 지현우는 2004년 KBS 2TV 일일시트콤 '올드미스 다이어리'에 출연하며 배우로 많은 인기를 얻었죠. 이후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최근에는 '사거리 그 오빠'라는 밴드를 결성해 9년 만에 가수로 복귀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네요. 이상으로 배우 지현우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고향 과거얼굴 리즈 가족 형 근황 노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결혼 여자친구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변진섭 프로필 아내 아들 변재준 인스타

변진섭 프로필 아내 아들 변재준 인스타 가수 변진섭 아들 변재준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변진섭 아들 변재준은 국내 남자 1호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로 FIN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