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은빈 프로필 나이 아역시절 얼굴

1오늘의 정보1 2019. 12. 12. 23:49

박은빈 프로필 나이 아역시절 얼굴

아역시절부터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 박은빈의 차기작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이세영 역으로 국내 프로 야구단 유일한 여성 운영 팀장 캐릭터라고 해요. 그리고 배우 남궁민, 오정세, 조병규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은빈의 프로필 과거 아역시절 모습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졸업사진부터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역시절 사진을 볼까요? 두근두근두근~

 

 

박은빈 프로필 본명 박은빈, 1992년 9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6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방이 초등학교, 방이중학교, 영파여자 고등학교, 서강대학교 심리학, 신문방송학입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로 데뷔 시기는 1988년 드라마 '백야 3.98'이네요.

 

 

박은빈 직업 배우로 1996년 5살부터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드라마는 '백야 3.98'로 데뷔를 했지만 얼굴을 알린 것은 광고 활동이었네요. 그리고 안정적인 연기력를 보여주며 캐릭터 소화도 잘 한다고 합니다. 이후 2006년 드라마 '서울 1945'에서 문석경 역을 맡았는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2007년에는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배우 유승호와 러브라인 촬영을 했네요. 성인이 되고 난 후에는 드라마 '청춘시대2'에서 송지원 역을 맡으며 연기 변신을 했습니다. 귀엽고 매력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012345
</p> <p style="text-align: center; clear: none; float: none; line-height: 1.5;">

 

배우 박은빈의 아역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과거에도 리즈 시절 모습이지만 지금도 훈훈한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과거 모태솔로라고 고백한 적이 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유승호에 가깝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박은빈의 아역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