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현주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성형여부 몸매


이현주 아나운서는 새롭게 시작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 진행자로 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개그콘서트'의 후속인 '연중 라이브'는 7월 3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연예가중계 종영7개월 만에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진행을 맡은 이현주 아나운서에 대해 관심이 많아지네요. 오늘은 이현주 아나운서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성형과 모델 경력 나이 인스타그램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현주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

KBS 아나운서 이현주는 1984년 1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사 졸업입니다. 이현주 키 164cm 라고 하며 종교는 기독교이고, 2009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 데뷔 입니다.

 

이현주 아나운서 과거

이현주는 초등학교 때 황현정 아나운서가 '뉴스9'를 진행하는 모습을 보고 아나운서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 꿈이 대학교까지 이어졌다고 하는데 한국외대에서 이현주 아나운서는 얼짱으로 유명했습니다. 학교 홍보모델까지 할 정도였다고 하며 신문 광고에도 얼굴이 나갔는데 이현주에게 접근하는 분들은 별로 없었다고 하네요. 이현주의 과거사진을 보면 얼짱이라는 단어가 이해가 가죠.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이현주 아나운서이며 '이현주 아나운서 성형전 사진'이라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하였는데 성형 수술 논란은 전혀 틀린말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이현주 아나운서 과거 CF 모델

이현주 아나운서는 과거 CF모델로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현주가 학교 홍보 모델을 대학교 3학년 때 했는데 그걸 본 사람들이 상품 광고 모델로 몇번 기용해주었다고 하는군요. 그렇기에 전문적인 CF모델이라고 할 순 없지만 이 경험이 아나운서로 활동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현주는 대학을 졸업한 뒤 아나운서 아카데미에 3개월 정규 코스를 밟은 뒤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에 합격을 하게 됩니다.

 

이현주 아나운서는 KBS에서 경력을 쌓았고 여러 프로그램에 진행을 맡다가 KBS 9시 뉴스 앵커로 발탁이 되기도 하였죠. KBS의 간판 뉴스 프로그램으로 KBS의 내노라하는 아나운서들이 맡은 자리죠. 이현주는 입사 4년차에 KBS 간판 뉴스 프로그램을 맡기도 하였고 간판으로 이름을 올리기도 하였지만 프리 선언은 생각을 해 본적이 없다고 하네요. 본인 스스로가 자유로운 영혼이라기보다 직장인으로 사는 게 더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현주 아나운서 결혼 남편 이상형

이현주 아나운서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이현주는 과거 '뉴스9'를 맡은 이후 인지도가 크게 상승해 아나운서 신붓감 2위에 오르기도 하였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결혼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현주 아나운서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배우 차태현 같은 편안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직업 특성상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이기에 성격 좋고 편안한 스타일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결혼을 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인연이 없었고 차태현 같은 편안한 사람이라면 빨리 결혼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현주 아나운서는 2014년 'KBS 뉴스9'에서 하차하였으며 2015년 4월 'KBS 열린음악회' MC 에서 하차하는 선배 황수경 아나운서의 후임으로 '열린음악회'를 진행하며 보도 이외의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죠. 그리고 KBS Cool FM '설레는 밤, 이현주입니다' 역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과 결혼 소식을 기다려 보겠습니다. 오늘은 이현주 아나운서 과거 사진 성형전, 몸매 나이 학력 키 결혼 남편 남자친구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