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미 박지민 프로필 키 다이어트 전후

제이미 박지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굿걸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후 확 변한 이미지와 패션 스타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지민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힙합 래퍼 제이미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제이미, 1997년 7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이며 키 160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전민 초등학교, 서울청담 중학교, 한림연예에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워너뮤직 코리아로 데뷔 시기는 2012년 피프틴 앤드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제이미 박지민 직업 가수이며 듀오 그룹 15& 멤버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시절 부모님 사업으로 태국 방콕으로 이민을 갔고 태국에서 발레, 수영, 골프, 무에타이, 복싱, 태권도, 배드민턴 등을 배웠습니다. 영국 국제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뛰어난 영어 실력도 자랑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초등학교 6학년 시절에 한국으로 와서 노래를 배웠고 15살에 오디션 프로그램 '케이팝스타'에 참가하였습니다. 지금은 활동명, 예명을 '제이미'로 변경하여 여자 솔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네요.

 

과거 'K팝스타 시즌1'에 참가했을 때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부모님 모두 음악을 해서 그런지 박지민도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보여줬으며 고음, 저음 모두 안정적으로 소화하고 있네요. 평소 목소리는 맑고 깨끗한 음색이라고 합니다. K팝스타 출연 시절에 가수 '이하이'와 라이벌 구도로 강렬한 우승후보였습니다. 마지막 생방송 무대에서 멋진 무대로 300점 만점에 299점을 받아 우승을 했네요. 우승 상금 3억 중 2억은 음악제작비로 빠지고 나머지 1억은 월드비전, 한빛재단에 각각 5000만원 씩 모두 기부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박지민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통통한 볼살이 서서히 빠지고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은 더욱 다이어트를 성공하여 매력적인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탄탄한 몸매와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성형 수술 악플과 악플러에게 당당히 맞서 악플러들을 신고하겠다고 했네요. 가슴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지민은 활발하고 친화력 강한 성격으로 친한 연예인이 많다고 합니다. 걸그룹 우주소녀 다원과 중학교 같은 반이었고 절친 친구라고 해요. 그리고 라붐, 솔빈과는 고등학교 동기이며 한 인터뷰에서는 레드벨벳 '조이'를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이상형 스타일을 말했는데 가수 '개리'라고 했습니다. 까무잡잡한 피부가 좋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좋아하는 스타일이 각각 다르다고 했습니다.

 

박지민은 과거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을 때 가수 '백예린'과 잘 맞는점이 맞아 가수 '박진영'이 듀엣을 하라고 했습니다. 15& 듀오를 결성하고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솔로 가수 활동을 했고 영어 이름 제이미 이름 뜻은 자신의 또 다른 자아라고 했습니다. 지금은 더욱 당당하고 멋진 카리스마로 사랑을 받고 있네요. 힙합 예능 '굿걸'에서는 완벽한 보컬, 안정적인 랩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박지민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이어트 전후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