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안소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20. 6. 22. 23:20

안소희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안소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원더걸스 혜림 결혼식 전 브라이덜 샤워를 한다고 합니다. 원더걸스 멤버 유빈, 선미와 함께 나온다고 하여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소희의 프로필 과거얼굴 리즈 시절 사진과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안소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소희, 1992년 6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이며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승덕 초등학교,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중학교, 창문여자 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단편영화 '배음구조에 의한 공감각'이라고 하네요.

 

안소희 직업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걸그룹 원더걸스 멤버였으며 포지션 서브 보컬, 비주얼 담당, 센터였습니다. 원더걸스 멤버 시절에 노래 중 '어머나'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 당시 원더걸스가 국민적인 인기를 받았다고 합니다. 통통한 볼살과 뚱한 표정으로 트레이드 마크였고 별명이 만두 소희, 안시크였다고 하네요. 과거 SM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에 지원을 했고 2004년에는 단편영화 '배음구조에 의한 공감각'에서 소녀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는 원더걸스 탈퇴 공식 입장을 밝혔다고 하네요.

 

안소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대단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귀여운 외모이지만 몸매는 반전 몸매로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작은 얼굴, 긴 팔 다리로 비율도 좋아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많이 있네요. 더욱이나 지금은 통통한 젖살도 빠져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는데 영화 출연작 부산행, 싱글라이더, 리얼, 방울소리, 메모리즈, 하코다테에서 안녕 등이 잇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그분이 오신다, 하트투하트, 안투라지,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이 있습니다. 이번에 차기작 드라마는 '미씽 그들이 있었다'로 이종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배우 '김수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편안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안소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