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연자 전남편 나이 남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9. 4. 9. 21:03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휴먼다큐 프로그램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일본 활동 했을 때 매니저 전남편과 이혼을 하면서 큰 타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연자의 과거사진, 남편,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연자의 제3의 전성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입니다. 과거 엔카의 여왕으로 일본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한국에서는 히트곡 노래 '아모르파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작곡가 '윤일상'과 함께 아모르파티를 이길 수 있는 신곡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다른 분위기를 노래라고 하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네요.


김연자


김연자 과거 얼굴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치않은 얼굴로 지금도 섹시하고 매력적인 외모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으며 무대에서는 화려한 패션 스타일을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화장끼없는 얼굴에 수수한 패션 스타일입니다. 생얼 얼굴도 훈훈하네요.

 



본명 김연자, 1959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이며 실제 키 154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에요. 학력 사항은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남편이 있으며 소속사 홍익엔터테인먼트이네요. 데뷔 시기는 1947년 노래 '말해줘요'입니다.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예능 출연작 하나의 목소리 전쟁 300, 트로트 대축제, 나는 트로트 가수다, 복면가왕, 인생술집, 무한도전, 전국노래자랑 등이 있으며 그밖에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활동이 있습니다. 신곡이 발매하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과거 전남편 김호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재일교포로 직업은 매니저, 지휘자였다고 합니다. 자녀는 없으며 나이차이 18살 차이였다고 하네요. 이후 2012년 5월 이혼을 했습니다. 지금은 남자친구가 있으며 아직은 재혼을 하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김연자의 과사, 결혼,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