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헨리 엄마 여자친구 가족 실제키

1오늘의 정보1 2018. 11. 2. 06:03


가수 헨리가 오늘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헨리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토론토에 방문하여 아버지와 데이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어색한 부자지간이지만 즐겁고 특별한 하루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평소 어머니와는 영상동화를 하면서 친구처럼 친해보이던데 아버지와는 어색한 부분이 있나 보네요. 그래서 오늘은 헨리의 과거얼굴, 프로필, 아버지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헨리의 본명은 헨리 라우이며 나이는 1989년 10월 11일 생으로 만으로 29살입니다. 고향은 온타리오 주 토론토이며 국적은 캐나다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빠, 엄마, 형, 동생이 있습니다.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은 버클리 음악대학교입니다. 소속사는 현재 SM엔터테인먼트에서 계약만료 후 재계약을 하지 않고 1인 기획사를 설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데뷔는 슈퍼주니어 - M 1집 앨범입니다.


헨리1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지금 이목구비와 똑같은 것을 보니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살이 조금 빠진 느낌이며 근육질 몸매로 운동을 한 것 같아요. 천재 가수로 댄스, 음악, 노래, 요리 등등 못 하는게 없어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만, 홍콩계 캐나다인 2세이며 과거 '슈퍼주이너M'의 멤버였습니다. 지금은 남자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헨리2


홍콩인 아버지, 대만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멋진 형과 아름다운 여동생을 있습니다. 집안 가족들이 다들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이 가네요. 헨리는 어린시절부터 음악적인 재능이 뛰어났으며 5살 때 피아노를 6살 때는 바이올린을 배웠다고 합니다. 왕립 음악 대회 1위, 주 음악 대회 1위 등 각종 피아노, 바이올린 대회에서 상을 많이 받았습니다. 바이올린을 켜면서 춤을 추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여동생은 미스 토론토 출신이며 동생도 바이올린 능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예능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훈훈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헨리3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예능 '아는형님'에 나와 '전여친'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한국에 오기 전에 7년을 만난 여자친구가 있었지만 헨리의 절친과 바람이 났다고 하네요. 그 후 한국에 와서 9년 동안 여친이 없었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음에 누구와 열애설로 소식을 전할지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헨리의 성형전, 과거사진, 본명, 집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항상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