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용신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남편

성우 이용신이 MBC '복면가왕' 에 '두루마리 휴지' 로 생각이 되고 있네요. 이용신은 직업이 성우이지만 음반을 내고 콘서트를 할 정도의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성우 이용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용신 프로필 과거 성형전 나이 고향 결혼 남편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성우 이용신

성우 이용신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용신은 1975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1979년생이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스스로는 언급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이용신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며 학력으로 서울세종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입니다. 이용신 가족은 남편과 자녀 아들 2명이 있습니다. 2003년 부터 성우를 시작 하였으며 2006년부터 프리랜서로 활동 중입니다.

 

 

이용신 성형전
이용신 음반

이용신은 과거 한양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재학 시절 1997년 강변가요제에 '인터넷B&G' 라는 팀으로 출전하여 인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용신은 대학을 졸업한 뒤 CM송 가수로 활동하였는데 1000곡 이상 불렀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CM 곡은 초코파이CM 송이라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하게 성우와 친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성우가 된 이후 이용신은 애니메이션 '달빛천사' 의 루나 역을 연기하게 되었는데 이 작품에서 무려 6곡의 노래를 직접 불렀고 큰 인기를 끌게 되며 신인 성우 치고는 투니버스의 주연 캐릭터를 많이 맡으며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용신 결혼
이용신 남편

이용신은 애니메이션계 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예쁜 외모를 공개하며 많은 팬들을 확보하게 되었죠. 이용신은 이미 결혼한 지 오래 된 유부녀인데 결혼을 하지 않았다고 믿는 사람도 있었는데 이용신은 2014년 인터뷰에서 결혼을 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용신 결혼 내용과 남편 자녀 관련 내용들은 현재 공개 된 부분이 없긴 합니다. 이용신은 성우 최초로 단독 콘서트를 하기도 하였으며 정규 음반 발매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노래 실력도 상당한 이용신이라 2015년 7월 복면가왕에 '고추아가씨' 로 이용신을 예측하게 되었고 그 때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고 9대 가왕까지 오르자 이용신의 이름이 검색어 순위에 다시 오르기도 하였죠. 결국 이용신이 아니였지만 실제 보다 이용신의 이름이 더욱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용신 나이
이용신 몸매

이용신은 성우라 하기엔 상당한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전혀 40대 중반의 성우로 보기 힘드네요.. 괜히 팬 층이 있는 게 아니군요.. 이용신은 심지어 최근 이화여대 축제에 초청 되기도 하였습니다. 성우 활동과 음악 활동까지 여러 활동을 이어가는 이용신, 과연 이번에는 '복면가왕' 에 출연하여 스스로 화제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 보여주기를 응원합니다. 오늘 이용신의 과거 결혼 남편 성형 자녀 실제나이 키 몸매 학교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