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현 프로필 나이 아역 실물

아역 배우 출신 김소현은 새로운 KBS2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에서 동동주 역을 맡았습니다. 웹툰 '녹두전' 원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웹툽입니다. 장동윤과 김소현의 똑같은 싱크로율로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김소현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인성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역 시설 사진과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소현 직업 배우로 아역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그중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악역 윤보경 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또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MC 활동도 하며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신인상, 인기상 수상을 했네요. 그리고 평소 착하고 밝은 성격으로 좋은 인성을 가졌다고 합니다.

 

 

본명 김소현, 국적 한국, 1999년 6월 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오스트레일리아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용인토월 초등학교, 용인문정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어머니, 남동생, 반려견 강아지 몽숙이가 있습니다. 소속사 데뷔 시기는 2008년 KBS2 드라마 '전설의 고향 - 아가야 천상가자'라고 하네요.

 

 

김소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사랑스러운 모습이에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볼 수 있네요.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네요.

 

 

김소현의 영화 출연작은 너의 이름은, 덕혜옹주, 순정, 더 웹툰 예고살인, 나는 왕이로소이다, 스파이파파, 우리 이웃의 범죄, 파괴된 사나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좋아하면 울리는, 라디오로맨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 군주 가면의 주인, 도깨비, 싸우자 귀신아, 악몽선생, 냄새를 보는 소녀, 수상한 가정부, 보고싶다, 해품달 등이 있네요.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직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영화 배우 김소현의 과사, 프로필, 성형, 인성 등 다양하게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