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원해 프로필 아내 딸 가족 키

1오늘의 정보1 2019. 9. 27. 17:56

김원해 프로필 아내 딸 가족 키

배우 김원해는 조연 전문배우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죠. 김원해는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김원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원해 프로필 아내(부인) 결혼 과거 난타 고향 키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원해

김원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김원해는 1969년 5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김원해 키 174cm 체중 63kg 이며 학력사항으로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를 다녔습니다. 김원해 가족 집안으로는 아내와 슬하 2녀가 있으며 1991년 뮤지컬 '철부지들' 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원해 소속사는 더피움 이라고 하네요.

 

 

김원해 과거사진

김원해 아내사진

김원해는 1991년 뮤지컬 '철부지들' 로 데뷔 하였으며 이후 난타와 짬뽕 등 주로 연극 작품에서 출연을 이어갔으며 영화 나 드라마에서는 조연 또는 단역으로 등장하며 인지도가 낮은편 이었습니다. 김원해는 류승룡과 함께 난타 1세대 멤버였다고 하는군요. 조금씩 인지도를 올려가던 김원해는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 내며 현재는 최고의 조연의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김원해는 황정민과 서울예대 2년 선후배 사이인데 영화 '히말라야','검사외전','아수라' 등 함께 출연하였으며 뮤지컬도 함께 출연하는 등 같이 출연하는 경우가 많은데 황정민이 작품에서 꼭 함께하길 원하는 선배로 김원해를 꼽는다고 하네요.

 

 

김원해 부인

김원해 나이

김원해는 예능에도 간간히 출연을 하며 자신의 아내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었죠. 김원해는 자신의 아내와 채팅을 하다가 만났다고 합니다. 김원해 아내와 채팅을 오래 했는데 어떤 사람일까 상상하는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둘은 만나게 되었고 상상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자 감동을 받고 2주만에 결혼을 하려 했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엄청 좋았고 결혼 할 사람이라고 느껴졌나 보네요. 하지만 난타 공연 스케줄이 많아서 3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김원해의 아내는 김원해 보다 1살 연상녀라고 하며 결혼식은 1999년 에 올린 것으로 보입니다. 김원해의 아내는 결혼 한 이후 2014년 까지도 자동차 세일즈를 했다고 합니다. 김원해의 수익이 좋지 못할 때 자신의 아내가 실질적인 가장과 다를 바가 없었다며 항상 감사하는 애처가 면모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김원해는 아내와 사이에 자녀 딸 두 명이 있기도 하네요. 김원해는 조연과 특별출연으로 1년에 10편이 넘는 출연을 보여주기도 하죠. 의사에서 형사 범죄자 까지 배역에 가리지 않고 모든 배역을 소화해 내는 대단한 실력의 김원해 배우,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김원해의 과거 난타 아내(부인) 나이차이 딸 자녀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