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숙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근황

배우 이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숙은 최근에도 꾸준히 드라마를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배우 이숙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남현식 자녀 가족 근황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수상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이숙 프로필
  2. 이숙 리즈 과거얼굴
  3. 이숙 남편 남현식 자녀 근황

1. 배우 이숙 프로필

본명 - 이정숙

나이 - 1956년 3월 27일 (67세)

고향 -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학력 - 이리여자고등학교, 명지대학교 행정학과

가족 - 자녀 1남 1녀

종교 - 불교

데뷔 - 1973년 CBS 공채 성우

소속사 - DBC엔터테인먼트

 

2. 이숙 리즈 과거얼굴

배우 이숙은 1973년 CBS 성우극회 10기로 입사했다가 1976년 MBC 8기 공채 탤런트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숙은 작은 키와 아줌마스러운 외모로 어필하여, 주로 가정부나 상궁 역할을 많이 맡았어요. 오랜 기간 무영의 설움을 겪었으나, MBC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쌍봉댁' 역할을 맡아 응삼이 박윤배와 중년의 로맨스를 펼치며 인기를 얻기 되었죠. 실제로 드라마에서 응삼이와 결혼해 함께 살기도 하였습니다.

 

이숙은 사실 어렸을 때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숙의 고향에서는 이숙을 모르면 간첩이었다고 하는데 집에서 공부하면 오히려 그만하고 자라고 말릴 정도였다고 하네요. 이숙은 어렸을 때부터 웅변에 소질이 있어서, 웅변반에서 1등을 했고, 또 학교 대표로 나가 상도 받았다고 합니다. 문학을 무척 좋아했다고 하는데 어려서부터 글 쓰는 감성이 있었다고 하며 그렇게 내면의 힘을 키웠다고 하는군요.

 

고등학교를 졸업한 이숙은 서울에 있는 명지대 행정학과로 입학을 했고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인해 힘든 대학생활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래도 배우로 엄청난 노력을 했는데 처음에는 액션물에 출연할 때 도움이 될까 해서 태권도 도장도 다녔다고 하며 유단자라고 하네요. 이숙은 막장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 TV를 보면서 웃다 죽은 캐릭터를 연기해 화제가 되었고 극 중 설정이었지만 실제로 음반을 내서 가수로도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3. 이숙 남편 자녀 가족

이숙은 1987년 남편 남현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 1명, 딸 1명을 낳았죠. 이숙의 남편 남현식은 (주) 경희산업의 대표이사로 기업인으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나중에 평화민주당으로 입당해서 제13대 총선에 출마하기도 하였죠. 이숙의 남편은 1988년 제13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서울 송파구 갑 지역구에 출마했는데 낙선했고 극심한 선거 스트레스로 인해 뇌출혈로 1994년 돌아가셨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배우 이숙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남편 남현식 자녀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숙 노래 실력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McIyJy2_MbU&pp=ygUO67Cw7JqwIOydtOyImSA%3D

 

이효정 프로필 리즈 동생 부인(아내) 자녀 아들 이유진 근황

이효정 프로필 리즈 동생 와이프 자녀 배우 이효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효정은 방송 활동보다는 집에서 그림을 그린다고 하는데

dkqenfwkqk.tistory.com

 

현석 프로필 나이 리즈 복어독 사건 부인 아들 근황 작품활동

현석 프로필 과거 아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현석의 최근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현석은 최근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특별출연하며 연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