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르샤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나르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 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나르샤는 최근 결혼 이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종종 얼굴을 비추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나르샤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결혼 남편 황태경 직업 자녀 근황 몸매 성형 인스타 작품활동 노래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나르샤 프로필
  2. 나르샤 리즈 과거얼굴
  3. 나르샤 결혼 남편 자녀

1. 가수 나르샤 프로필

본명 - 박효진

나이 - 1981년 12월 28일 (42살)

고향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신체 - 15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가족 - 어머니, 남편 황태경

학력 - 미림여자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계열 보컬과 졸업

종교 - 개신교

MBTI - ISFJ

데뷔 - 2006년 3월 2일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니 1집

소속사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2. 나르샤 리즈 과거얼굴

나르샤는 4인조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로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나르샤는 과거 1981년 12월 28일 분식집을 하는 어머니의 외동딸로 태어났다고 하네요. 아버지와는 아주 어릴 때 헤어진 듯한데 그나마 남아있던 아버지 사진들도 어머니가 다 없애서 아버지의 얼굴을 모르고 컸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나르샤는 어렸을 적 경제 사정 등 가정 형편은 그다지 좋지 않았는데 그 와중에도 피아노를 좋아하며 피아노 전공을 꿈꾸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가정 형편이 문제였는지 결국 피아노 전공은 이루지 못하였고 그러던 중 고등학생 때 TV에서 수화로 노래를 하는 가수 인순이의 무대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나르샤는 가수의 꿈을 이루고자 대중 음악 계열 대학교에 진학을 하려고 했는데, 이때 입시 준비차 잠깐 다녔던 음악 학원에서 제아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그렇게까지 친한 친구는 아니었다고 하는데 나르샤의 친구가 제아의 친구여서 서로 얼굴만 아는 사이였다고 하는군요. 안타깝게도 대학이 모두 떨어져서 결국 대학 진학에는 실패를 하게 되었지만 나르샤는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나르샤는 어머니의 분식집에서 일도 하고 아르바이트도 여러 가지 하면서 돈을 벌었다고 하는데 작은 연예 소속사에 들어가 솔로 데뷔를 꿈꾸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나르샤가 들어간 소속사에서는 데뷔를 시켜주겠다고 말하고 시킨 일은 청소뿐이었다고 하는데 다행히 '브라운아이드걸스'를 준비하던 소속사에서 '제아'와 '미료'외에 고음을 맡아줄 멤버가 한 명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 제아가 예전 실용 음악 학원에서 고음을 내던 나르샤를 기억해서 연락을 했고 그렇게 나르샤가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브라운아이드걸스'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험난한 길을 거치고 드디어 데뷔를 앞두고 있던 상황에서 리틀 '빅마마'를 자처하며 얼굴 없는 가수를 표방한 덕분에 음반이 출시하고 난 뒤에도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정도였습니다. 이후 방송이 잡히기 시작하며 빛을 보기 시작했는데 안타깝게도 당시 지금도 화제가 되고 있는 이상하게 찍힌 사진들이 찍혔다고 하네요. 그 사진들이 나르샤 성형전 사진이라고 전해지고 있는데 화장도 전혀 하지 않은 쌩얼 상태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나르샤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narsha81/

나르샤 유튜브채널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_tzz4dbs-OxjdrxxSRU45A

3. 나르샤 결혼 남편 황태경 직업 자녀

그런 나르샤는 2016년 지금의 남편인 황태경과 결혼에 성공하였습니다. 남편 황태경의 직업은 쇼핑몰 대표라고 하며 둘의 나이차이는 동갑이라고 하네요. 결혼 당시 부모님도 없이 단 둘이 스몰웨딩을 치러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나르샤는 결혼식 없이 아프리카의 세이셸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고 밝혔습니다. 결혼 이후 딸을 갖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였지만 둘 사이에 아직까지 자녀는 없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나르샤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리즈 과거얼굴 성형 몸매 결혼 남편 자녀 근황 노래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OA 초아 프로필 나이 근황 결혼

AOA 초아 프로필 근황 인스타 AOA 초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지인의 결혼식 축가 모습이 유튜브 영상에 공개되면서 기사가 났습니다. 초아는 AOA 시절 뛰어난 실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많은

dkqenfwkqk.tistory.com

 

아이비 프로필 몸매 남자친구 결혼

아이비 프로필 몸매 결혼 남자친구 가수 아이비는 이번 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유명가수전'에 이수영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뮤지컬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