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석 프로필 과거 아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현석의 최근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현석은 최근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특별출연하며 연기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이번 글에서는  배우 현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부인 아들 근황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현석 프로필
  2. 현석 리즈 과거이야기
  3. 현석 복어독 사건 근황

1. 배우 현석 프로필

본명 - 백석현

나이 - 1947년 4월 18일 (76세)

고향 - 대전광역시

학력 - 서라벌고등학교

가족 - 부인(아내), 아들 차승우 외 1명

데뷔 - 1970년 TBC 성우

 

2. 현석 리즈 과거이야기

배우 현석은 1970년 TBC 성우로 연예계에 데뷔하였고 이후 1972년 MBC 공채 탤런트 5기로 선발이 되었습니다. 현석은 KBS 1TV 일일극 '너는 내 운명'을 비롯해 드라마 '기적', '쑥부쟁이', '사랑해' 등에 출연하며 중견연기자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한때 현석은 사업을 하다가 부도를 내는 부도 전문 배역을 주로 연기하여 부도 전문 배우라고 인식이 되었죠. 특히 영화 '홈리스'에서 외환 위기 당시 부도가 나 노숙자가 되는 연기를 엄청나게 잘 보여주었습니다.

 

3. 현석 복어독 사건

현석은 2010년 4월, 포항의 한 횟집에서 열린 부부동산 모임에서 마을 주민이 해 준 복어 요리를 먹다가 마비 증세를 보이며 중태에 빠졌고 인근 병원 중환자실로 이송이 되었습니다. 현석은 복어를 먹은 뒤 어딘가 이상해 음식을 먹다가 말고 함께 먹은 친구와 함께 즉시 병원 응급실을 찾았는데, 응급실에서 의사가 보는 앞에서 쓰러지게 되었고 다행히 그 덕분에 목숨을 건질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현석은 중환자실에서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며 위험했지만 다행히 이틀 뒤 의식을 회복해 주위를 안도하게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아직도 포털사이트에서 현석을 검색하면 복어, 복요리 등이 자동검색어로 나타나고 있어요. 그런 현석은 최근에도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통해 꾸준한 연기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아들인 차승우 역시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배우 현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작품활동 부인 아들 가족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용건 프로필 재산 여자친구

김용건 프로필 재산 여자친구 배우 김용건은 여자친구 분과 임신, 출산을 두고 법적분쟁에 휘말리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용건 여자친구 분은 남자친구 김용건이 출산을 반대했다며 강요

dkqenfwkqk.tistory.com

 

나한일 프로필 과거얼굴 딸 나혜진

배우 나한일 프로필 과거얼굴 딸 나혜진 배우 나한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전부인 '유혜영'과 함께 나와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