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솜 성형전 과거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0. 10. 14:46


배우 이솜의 금토 드라마 '제3의 매력'에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솜은 이영재 역으로 즉흥적이고 감성적인 성격으로 현실주의 캐릭터라고 합니다. 출연진은 서강준,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 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달달한 연애 드라마이며 매력적인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솜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정우성, 학력 등등을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솜의 본명은 이소영이며 1990년 1월 3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8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관악구이며 학교는 미림여자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에요. 키는 173cm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데뷔는 2008년 M.net ;Check it girl'입니다. 모델 선발 프로그램에서 최종 우승자였으며 모델 출신 배우입니다. 배우로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과 늘씬한 몸매로 완변한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이솜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가 눈길이 갑니다. 이솜은 모 인터뷰에서 쌍꺼풀 수술을 생각한 적 없냐는 질문에 한번도 없었으며 한군데 수술하면 전체를 다 해야 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독특한 외모가 과거에는 콤플렉스였지만 지금은 개성이 됬다고 하네요. 이솜은 성형한 적이 없다고 말을 했으며 제가 보기에도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무쌍에 길고 커다란 눈이 매력포인트이며 다양한 역할을 맡을 수 있는 매력적인 마스크입니다.

 

이솜2


얼굴도 아름답지만 몸매도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얼굴에 큰 키로 엄청난 비율을 자랑하며 긴 팔다리가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가 있습니다. 모델출신 답게 뛰어난 패션 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드라마에서 항상 이솜 패션, 이솜 코트 등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드라마 상대 배역으로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상대 배역 배우들은 정우성, 엄기준, 박병은, 서강준 등이 있습니다.



 

이솜3

 

과거 가수 자이언티와 열애설이 난 적 있습니다. 하지만 열애설이 불거지자 자이언티 소속사에서 자이언티와 이솜은 친구 사이이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열애설은 루머인 것 같으며 현재는 이솜의 남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제3의매력' 드라마에서 이솜이 단발 머리로 변신하여 대중들에게 단발병을 만들고 있습니다.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럼 오늘은 이솜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단발머리, 프로필, 나이, 키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