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혜림 성형전 이혼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8. 10. 9. 10:23


김혜림은 오늘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변함없는 미모로 '불청'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거 1988년 아이돌 그룹 '통크나이'로 데뷔를 했으며 대표곡 노래 날위한이벌, DDD, 이젠 떠나가 볼까 등이 있는 유명한 가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혜림의 성형전, 과거 얼굴, 불청, 이혼, 결혼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김혜림, 나이 1968년 5월 19일생으로 만으로 50살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케이스토리 엔터테인먼트이며 가족 사항은 어머니 나애심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진선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기과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아이돌 출신으로 1989년에는 솔로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1990년대를 대표했던 가수로 최근에는 활동이 뜸한 가수입니다. 2007년에는 트로트 가수로 노래 '어쩌면 좋아'로 앨범을 냈습니다. 몸무게, 키,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혜림1

 

과거 모습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에 뜁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보시고 판단하시면 더욱 좋으실 것 같아요. 과거에는 섹시하고 당찬 모습이 돋보입니다. 커다란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오늘 예능 '불타는청춘'으로 오랜만에 얼굴을 보인다고 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김혜림2

 

새롭게 합류해서 기존의 출연진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김혜림의 반가운 얼굴이 보고 싶으며 노래를 듣고 싶네요. KBS TV 가요무대에서 12월 87세의 일기로 세상을 떠난 가수 겸 배우 나애심을 추억하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후배 가수들이 고인의 대표곡을 노래하면서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김혜림의 어머니 나애심은 1950~60년대를 풍미한 인기 가수 겸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히트시킨 곡은 과거를 묻지 마세요, 미사의 종이 있다고 하네요.



 

김혜림3


지금도 동안 미모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김혜림은 결혼 한 적이 없으며 남편, 이혼, 재혼 등은 루머라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오늘 '불타는 청춘'에서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혜림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몸매, 엄마, 남친,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