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지빈 성형 키 몇 군대 코수술

1오늘의 정보1 2018. 10. 9. 08:18


배우 박지빈은 차기작 드라마 '취업인류'에 출연하며 영화 '다시 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MBC 드라마 '배드파파'에서 악역으로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이 첫 악역이라고 하는데요. 역시 아역 배우 출신답게 뛰어난 연기력이 돋보입니다. 극중 정찬중 대표 역을 맡았으며 이전에 보여준 캐릭터와는 다른 모습으로 성인연기자로 발돋음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진은 장혁, 손여은, 신은수, 하준, 김재경 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박지빈의 성형전, 과거사진, 코, 복근, 몸매 등등에 대하여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박지빈, 1995년 3월 1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이며 서울특별시가 고향 지역이에요. 키 177cm, 혈액형 A형이며 가족 사항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상당초등학교, 덕산중학교,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 합격이에요. 소속사 럭키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1년 뮤지컬 '토미'라고 합니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영화 '안녕 형아'에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박지빈


박지빈 과거 아역 시절 얼굴


과거 어린시절 모습인데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였네요. 크고 동그란 눈이 너무 귀엽습니다. 지금모습과는 비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으며 그대로 잘 자란 것 같습니다.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얼굴은 그대로인데 키만 자라서 키크는 수술을 받았는 의혹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그건 루머이며 그런 수술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검색어에 박지빈이라고 치면 코수술이라고 연관검색어에 뜨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확실히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군대 사진에도 코가 오똑한 박지빈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각자 보시고 판단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박지빈2


2015년 5월 26일 현역으로 입대를 했으며 2017년 2월 25일 군 복무를 마쳤습니다. 제대 후 소속사 '럭키컴퍼니'와 계약을 하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아역티를 모두 벗어버리고 훈훈하고 남자 다운 모습을 자랑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셀카 등 평소 일상 모습들과 멋진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낮고 감미로운 목소리도 매력적이네요. 어느덧 데뷔 17년 차 배우이며 또렷한 이목구비와 성숙해진 모습이 심쿵하게 만드네요.




박지빈3

 

어제 드라마 '배드파파'에서 보여준 연기가 강렬하게 남았는데요. 잔혹한 성격과 악역 다운 강렬한 눈빛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드라마에 몰입도를 주는 중요한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드라마와 영화, 화보 모델, 광고 등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박지빈의 성형전후, 과사, 코성형, 학교 등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