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정수 프로필 어린시절 여자친구 결혼 키

개그맨 윤정수가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에서 소개팅을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소개팅은 아쉽게도 실패를 했으며 두 번째 소개팅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두 번째 소개팅녀 김현진과는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윤정수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모습과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개그맨 윤정수는 1992년 3월 SBS 1기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개그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여러 사업을 하면서 크게 성공을 했네요. 하지만 2008년 투자 겸 연대보증으로 30억 가량 빚을 지게 되었는데요. 빚을 갚으려고 엄청난 노력을 했지만 2013년 개인 파산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개인 파산은 했지만 도의적으로 빚을 갚고 있다고 했네요.

 

 

윤정수 프로필 본명 윤정수, 1972년 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강릉시이며 실제 키 165cm, 몸무게 80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외삼촌 최돈벽이 있으나 2016년에 어머니가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강릉 초등학교, 강릉 중학교, 강릉명륜 고등학교, 서울신학대학교 중퇴, 관동대학교 경역학입니다.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2년 SBS 공채1기이라고 하네요.

 

 

개그맨 윤정수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요요가 왔지만 다시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8kg 감량을 했습니다. '연맛3'에 출연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슬림하고 자신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자신감있는 사진이 많이 있네요.

 

 

개그맨 윤정수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외모이며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습니다. 윤정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는 없는 것 같네요. 개그우먼 '김숙'과 예능 '님과 함께2'에서 가상부부로 출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럼 오늘은 개그맨 윤정수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