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썸바디2 윤혜수 프로필 나이 집안 직업 인스타그램

엠넷 프로그램 '썸바디2'에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남성출연자 5명 여성출연작 5명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그 중 여성 출연자 윤혜수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썸바디2 윤혜수의 프로필,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볼까요? 두근두근두근~

 

'썸바디2' 프로그램은 춤을 사랑하는 10명의 남녀 출연자들이 사랑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썸바디1'이 큰 히트를 쳤으며 '썸바디2'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썸바디2 윤혜수는 첫인상 1위를 뽑히며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네요. 남자 출연자 이우태, 송재엽이 호감을 보였습니다. 마지막회까지 누구와 최종 커플이 될지 궁금하네요.

 

 

윤혜수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본명 윤혜수, 1996년생으로 올해 실제 나이 27살이네요. 직업 려인무용단 부단장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덕원예고,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네요. 앞으로 키, 몸무게, 고향 정보가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썸바디2 윤혜수의 이상형 스타일은 눈매가 선한 사람입니다. 취미는 산책이며 별명은 혜구이네요. 혜구라는 별명은 웃을 때 해맑은 미소를 보고 친구들이 지어준 별명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평소에는 간단하게 술을 즐겨하며 밸런사이클 상급 지도자 자격도도 있네요. 다양한 능력이 많으며 매력적인 출연자입니다.

 

 

썸바디2 윤혜수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단아하고 청순한 매력이 많네요. 앞으로 썸바디2 마지막화 최종 결과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썸바디2 여성 출연자 윤혜수의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