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비 프로필 리즈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아이비가 SBS 플러스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이비는 최근 근황으로 뮤지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가수 아이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아이비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결혼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아이비

먼저 아이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아이비의 본명은 박은혜 입니다. 1982년 11월 7일생으로 올해 아이비 나이는 41세 이며 키 165cm 체중 5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아이비 최종 학력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2005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아이비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아이비 성형전

아이비는 데뷔곡 '오늘 밤 일' 로 활동할 때부터 몸에 쫙 달라 붙는 의상과 콜라병 몸매로 주목을 받았고 후속곡 'A-ha' 와 '바본가봐' 가 연속으로 인기를 끌며 가요계에서 스타로 한번에 떠 올랐죠. 특히 '유혹의 소나타' 가 흥행하였고 한번에 '명품' 외모와 몸매로 떠 오르게 되었고 이효리가 떠난 섹시 아이콘의 계보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당시 아이비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아이비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기기도 하였는데 아이비는 절친 오윤아의 얼굴에 자연미인이라고 말하며 부러워 했고 자신은 성형을 하였냐고 묻는 질문에 아이비는 데뷔 이후로는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돌려 대답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이비 증명사진
아이비 성형전후

워낙 이국적인 외모로 혼혈이거나 성형 수술로 만들어진 외모로 보였지만 과거의 얼굴과 비교하여 데뷔 이전 성형 수술로 약간의 손을 보았고 그 뒤로는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는데 계속 수술을 하였다는 이야기가 있어 억울하다고 말 한적이 있습니다. 아이비는 2집 활동이 끝난 이후 동영상 파문과 연애사 관련 스캔들이 터지며 국민 비호감으루 추락하게 되었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소속사 회장이 앨범 제작비를 횡령하는 사건이 터지며 공백기를 가지기 시작 하였습니다. 다행이 3집 앨범으로 살아나는 듯 하였으나 결국 실패로 끝났고 소속사와 소송까지 가게 되었으나 다행이 이기며 소속사를 옮기게 되고 가수 보다는 뮤지컬로 자리를 옮겨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비 고은성
아이비 남자친구

아이비는 뮤지컬 동료인 고은성과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인이기도 하였죠. 아이비는 8살 연하인 고은성과 한차례의 이별을 겪었지만 다시 사귀기도 하여 결혼의 기대감을 주기도 하였지만 결국 둘은 성격차이라는 이야기를 남기며 2018년 결별을 하였다는 신문 기사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아이비의 남자친구에 관련된 정보는 존재하지 않은데요 앞으로는 아이비 남자친구나 결혼 관련 하여 좋은 소식이 전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아이비의 과거사진과 성형전후 몸매 나이 남자친구 키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